이렇게 더울 때 건강 더 잘 챙겨야죠^^ -초복, 중복, 말복 음식-

2022. 8. 2. 12:13일상다반사

 이렇게 더울 때 건강 더 잘 챙겨야죠^^ -초복, 중복, 말복 음식-

 

요즘 너무나 뜨거운 여름의 하루하루! 무얼 드시나요?

이럴때일수록 잘 챙겨 드셔야 하는거 잊지마세욤^^

넘넘 더울 때 숯불에 구워먹는다고 하면 별로 당기지 않는데요  ㅎㅎ

장어는 그래도 맛있네요 ㅋㅋ 야들아들한 장어를 먹다보면 없던 힘도 생기는듯 ㅎㅎㅎ

 

박스박 할많할다

 

생강을 올려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넘나 맛있다는 ㅜㅜ

또 먹고싶은 장어구이 ㅎㅎㅎ

아숩지만 자주먹을 수 있는 가격은 아닌듯해서 한번 먹을때 질리도록 먹고 왔습니다 ㅎㅎ

박스박 할많할다

 

중복에는 그래도 먹지 않음 아쉬운 닭을 먹자며 고민하다가 뜨거운건 정말 못먹겠다는 남편의 귀여운 투정에 시원한 닭냉우동을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우동면으로는 처음 만들어 봤는데 왜 맛있는건지 ㅋㅋㅋ

간단하면서도 쉬운 냉우동은 가끔 만들어 먹을것 같네요 ㅎㅎㅎ

박스박 할많할다

그나저나 말복에는 뭘 먹어야할지 벌써 고민입니당ㅎㅎㅎ

모두들 뭘 드실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