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하나님,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

2021. 7. 12. 20:10하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아버지 하나님,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멜기세덱에 관하여 들어보셨나요?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을 알고 계신가요.. 히브리서에보면 멜기세덱에 관해 어렵다는 표현이 기록되어 있는데요.
멜기세덱에 관하여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멜기세덱은 그 시대 다른 제사장들과 달리 떡과 포도주로 아브람을 축복한 제사장이었습니다.


창세기 14장18절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당시에는 멜기세덱 말고도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는 제사장들이 많았습니다.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염소와 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를 드렸었는데요. 멜기세덱만큼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은 실체가 되겠죠? 구약처럼 멜기세덱의 실체가 되신 분이라면 떡과 포도주로 축복하셔야 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까?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예수님은 멜기세덱의 실체가 분명합니다.

히브리서5장8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

사도바울은 떡과포도주로 축복한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을 예수님께서 이루셨으므로 멜기세덱이라고 증거한것입니다.

그런데 돼 성경은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라고 증거하고, 이어서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가 어렵다고 했을까요?

그 문제를 하나하나 살펴봅시다.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이 말씀에서 바울이 멜기세덱을 에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이유가 무엇이었나요?

1] 아비,어미도 없다.

이 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버지, 어머니가 없는 사람은 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말씀은 육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문제가 아니라 영적으로 해석해야 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12장50절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자를 부모로 인정한다는 말이죠. 그러나 예수님 육신의 부모는 요셉과 마리아로 하나님의 뜻대로 믿음을 가진 부모였습니다. 그렇다면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것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 부모 밑에 태어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2] 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의 족보입니다. 따라서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는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은 성경에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 하지만 멜기세덱의 예언을 따라 오시려면 이스라엘 족복에 기록되지 않아야 합니다.

초림예수님 --->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 (요셉,마리아)
성경에 기록된 족보가 있음 (마태복음1:1)


이런 점들이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일점일획도 변함없이 다 이루어지는 성경의 예언아니겠습니까?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이루지 못했던 그 부분까지 이루시기 위해서는 한번 오시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두 번째 오셔야 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

1 아비도 어미도 없다고 했으므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함
2 족보가 없다고 했으므로 이방인으로 오셔야 함
3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함
4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함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

1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심
2 족보 없는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심
3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심
4 그러므로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


이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사야 25장6-8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퓌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영생을 얻게 하는 포도주 ---> 유월절 포도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는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즉! 영생을 얻게 하는 유월절 포도주밖에 없습니다.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하시는 분,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시겠다고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유월절 포도주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하였을까요?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후 1600년 동안이나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누구인가요?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이 이야기는 1600년 동안 감추어졌던 포도주로 사망을 없애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시라는 말씀이죠.
오늘날 이 시대에 예언을 따라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오직 우리 아버지 안상홍님 외에는 없습니다!

떡과 포도주는 수없이 많은 제사장 중 멜기세덱을 증거하는 증표입니다. 성부시대 멜기세덱은 성자시대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시라는 증표였고 성령시대 지금 이 시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는 귀한 증표입니다.
우리에게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시며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께서 멜기세덱으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세상에 전하는 예언의 주인공들이 되어 하늘에 큰 상급 받는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