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하나님의교회 세계 복음 선교협회-

2021. 7. 18. 23:56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하나님의교회 세계 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안녕하세요? 영상을 보다 정말 속이 시원하구나~ 느껴져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종교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보면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항상 하나님의교회를 다닌다고 하면 가보지도 않고 알아보지도 않고 이단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세요.

하지만 자신이 다니는 교회에 대해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실까? 하는 의문이 들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큐앤톡 영상을 보면서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인데~ 라는 생각이 얼마나 들던지요^^

 

처음 시작하는 이야기 부분은 정말 저도 친구들과 똑같은 내용으로 대화한 일이 많았었죠!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엄마가 다니는 교회에서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라 이야기를 들은 친구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친구에게 왜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하는지 궁긍해 하네요. 하나님의교회가 아무리 진리를 외쳐도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 이루어져야 하니까요.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결국 가라지와 알곡의 존재는 필수입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예언대로 될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가라지는 누구이며 알곡은 누가 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불법'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법이 아닌 법이죠.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법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시지 않은 법이겠죠?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이 두가지만 보더라도 예수님께서 알려주지 않으신 불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법은 어떤 것일까요?

성경에 예수님께서는 친히 하나님의 법이 무엇인지 알려주시고 친히 행하시며 우리가 행하기를 원하신다고까지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도 우리가 다른 법이 맞다고 우기며 지켜야 하는 걸까요?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예수님께서 본보이시며 지키라 명하신 절기는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오순절, 새언약 초막절 등 3차7개 절기입니다.

전세계 이렇게 수많은 교회가 있는데 놀랍게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다니...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가 아니면 절대 하나님의 법을 지킬 수 없다는 사실!

가라지와 알곡의 차이를 분명 불법을 행하는지 하나님의 법을 행하는지를 가지고 판단하라 하셨습니다.

이렇게 확실한데도 고집을 피운다면 그 결과 또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예언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

이젠 더 이상 망설이지말고 성경을 펴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는 길을 오직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한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을 지킨다면 구원은 여러분 가까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