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이용하시나요? - 중고 어플을 사용하면서...-

2022. 3. 12. 01:40모든관심

당근마켓 이용하시나요? - 중고 어플을 사용하면서...-

요새 핫하디 핫한 당근마켓!
사용하지 않은신 분 찾기가 더 어렵다죠?ㅎㅎ
저는 원래 가끔 중고나라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하고 싸다 싶음 1년에 한번 중고거래를 할까말까 하던 중고거래 초보였었는데요 ㅋㅋ

당근 마켓 앱을 사용하면서 중고를 거래하는 재미에 잠시 취해있었어요 ㅎㅎ

pixabay


가전제품부터 다리안마기 식탁 캠핑용품등 다양한 물건을 쓰던건 저렴히 팔고 좀 괜찮다 싶은 걸로 바꾸기를 하고 나니
살림살이가 좀 나아졌더라구요 ㅎㅎ

조금 걱정되는 부분은 저도 모르게 당근 앱에 들어가서 심심하면 스크롤해 중고물품 쇼핑을 하고있더라는 거죠 ㅜㅜ

pixabay
스마트폰 중독자 하면 게임이나 너튜브, sns 둘러보는 것들만 생각했는데 어느새 중고사이트를 통해 시간허비를 많이하는 저를 보며 아차 싶더라구요 ;;;

제 관심의 전부가 무엇일까 생각하면서 가장 먼저 개선해야 할 부분이 생각해보니 중고어플 사용을 줄이는 거였어요 ㅎㅎㅎ 처음엔 길고양이 사료 무료나눔을 신청해서 받게 되었는데 그 후에 다시 신청했다가 늦게 챗을 달아 놓친 이후
저도 모르게 또 놓치면 아까우니까 하는 마음에 틈만 나면 둘러보게 된 것 같아요 ㅋㅋ
그러다 저렴한 물건을 사고 나면 또 있나 보게되고 ㅜㅜ
아... 내가 지금 뭘하고 있는거지? 하는 마음이 들어 회개하는 마음에 저의 관심이 많이 치우쳐 있었던 것이 하늘의 것이 아니고 세상의 것이 될까 덜컥 겁이 나더라구요 ㅜㅜ

TIP! 당근마켓 이용 팁!

계속해서 보지 않으시는 분은 괜찮은데 저처럼 자꾸 앱을 켜서 들어가신다면 아예 안하면 좋지만 저도 필요한만큼 이용할 경우에는 도움이 꽤 되는 앱이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생각해보았어요 ㅎ
키워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점차 줄일수 있었는데요. 굳이 필요하지 않아도 쭉쭉 내려 물건을 보다보면 생각하지 못한 물건인데도 저렴하다는 이유로 일단 사자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ㅎ 하지만 허비한 시간을 생각하면 저렴한 물건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
그래서 필요한 물건만 키워드를 걸어놓고 키워드에 맞는 물건이 등록되었을때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해 놓으니 계속 보고있지 않아도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한달넘게 지금은 등록된 키워드 알람에 맞춰서만 잠시 보고 끄는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조금씩 키워드도 점차 줄여서 정말 간혹 필요시에만 더 조금 사용하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


각오!!

눈사태처럼 쏟아지는 축복을 받기에 아직은 늦지 않았겠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늘의 것을 더욱 소망하며 설렘과 기대 속에서 하나님을 만날 그 날을 기다리던 이쁜 딸로 다시 돌아가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어야겠습니당 ㅎ
하루의 작은 시간부터 제 모든 시간이 축복을 쌓는데 더욱 열정 가득 될 수 있도록 다시 힘을 내어 보렵니다^^
하나님의 관심은 오직 우리에게 있으신데 제 관심도 오직 하나님께 향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오늘도 하늘 성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깨달음 허락해주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드립니다!!!

자자~~ 더 늦기 전에 아버지께서 우리위해 기록하신 귀하고 귀한 진리책자를 읽으러 갑니다!!!
모두 하나님과 동행하는 시간을 가득 느끼시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하나님께 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관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 옛날 연애하던 시절에 ㅎㅎ  (17) 2021.12.24
그릭요거트 만들었어요~^^  (27)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