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주신 최고의 선물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2022. 4. 7. 22:57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하나님께서 주신 최고의 선물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오늘날 베드로, 요한, 바울, 마태, 누가 등 초대교회 사도들과 같이 ‘새 언약 유월절’을 기억하고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2018년 3월 주간동아에서는 “역사 속에 묻힌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인천일보, 경기일보, 경인일보, 세계일보 등 여러 언론사에서도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페루, 콜롬비아,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 네팔, 캄보디아 등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대성회를 일제히 거행했다”며 “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라고 보도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신구약 성경에 다분히 기록되어 있는데요.

그러나 수많은 교회에서 알지 못하는 이유는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세상에서 자취를 감췄기 때문입니다.

이를 다시 복원해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 진리를 다시 복구해주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구원자라고 증거하고 있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모든 민족에게 외치시기를 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를 값없이 마시기를 원하고 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더이상 지체하지 말고 생명수, 즉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살과피로 영생얻어 

천국으로 함께 돌아가는 전세계 모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