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 유월절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아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2022. 4. 13. 23:58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새언약 유월절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아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진리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명칭은 신약성경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를 비롯한 디모데전서, 갈라디아서, 데살로니가전서에 등장하고 있는데요.


고린도후서 1:1~2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및 형제 디모데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 모든 성도에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초대교회때부터 하나님의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이 소속된 교회의 핵심 진리는 무엇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성력 1월 14일 저녁에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절기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이날 먹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십자가 고난에 의해 찢기고 흘리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합니다.

인류의 죗값을 치르기 위해 예수님께서 친히 살이 찢기고 피 흘릴 것을 계획하시고, 대속의 공로를 인류가 덧입을 수 있도록 유월절 새 언약을 세우신 귀한 절기입니다.

예수님의 뜻을 전하는 것이 곧 죄를 씻음 받는 길이라 여겼던 바울은, 예수님께서 마직막으로 남기신 유언같은 유월절을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핵심 진리는 바로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키던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기독교를 신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와 목자들이 있지만 초대교회의 핵심 진리인 새 언약을 지키지 않고 있는데요.

대다수 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직접 교훈하시고 본보여주신 유월절을 비롯한 안식일과 절기 등은 폐지된 절기라고 주장하고,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은 정통이라고 말합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율법을 강조하는 율법주의 교회라고 억지 주장을 합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영생의 말씀이 아닌 율법의 교리쯤으로 치부하고 있는 것이죠!

 

반면 초대교회의 원형 그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유월절이 다가오는 달이 되면 기사문마다 예수 그리스도와 제자들의 행적대로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라고 보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이 땅에 오셔서 세운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이름이 좋다고 가져다 쓴다해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라 부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로 약속하신 교회가 바로 친히 당신의 피를 흘려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를 힘입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정신이 살아있고 하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를 찾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도 베드로, 요한, 바울이 지금 서울에 온다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회에 갈까요, 아니면 “유월절 지키길 원하고 원하였노라”하신 예수님의 말씀 그대로 행하는 교회에 갈까요? 심각히 생각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가겠습니까? 하나님께서 단 한번도 언급하지 않으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로 가겠습니까?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는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나요? [ 성령과 신부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나요? [ 성령과 신부 새언약 유월절] 사람들은 나름대로 구원자에 대한 기대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기준으로 다시 오시는 구원자의 모

ej2020e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