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교회다

2022. 8. 30. 01:09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교회다

 

구름타고 오셨던 초림예수님

 

일단!! 

성경의 예언에는 하나님께서 구름타고 오신다는 글이 기록되어있죠!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 구원받고자하는 자녀라면 그 내용을 쉽게 넘기기 어렵습니다.

구름타고 오신다고 하셨으니 어떤 구름을 어떻게 타고 언제 오시는지를 알아야 예수님도 다시오실 예수님도 알아볼 수 있겠죠?^^

 

구름 타고 오시는 하나님에 대해 이해하려면 초림 예수님에 관한 예언을 연구하면 딥니다. 구약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했으므로, 그 예언이 어떻게 성취되었는지 살펴보면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다니엘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년전의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다니엘에게 장차 오실 예수님에 대하여 계시로 보여주셨는데요.

그렇다면 다니엘서에 예언된 대로 장차 오실 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다니엘서에 보면 초림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구름을 타고 오시겠다고 예언이 되어 있는데 초림 예수님께서 실제 구름을 타고 오셨나요?

아닙니다. 마리아의 몸을 통해서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렇다면다니엘서가 잘못된 것일까요? 아니죠.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분명히 비유고, 구름은 육체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오시는 분도 같고 오시는 목적도 같고 오시는 형태도 똑같습니다.

그 예언대로 구름 타고 오신 구원자가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현대인의성경, 히브리서 2:14~17

자녀들은 살과 피를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도 그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성을 지니셨습니다. … 그러므로 주님은 모든 점에서 자기 형제들과 같이 되셔야 했습니다.

고정관념 속에 하나님을 가둬 뒀던 사람들은 너무나 평범하게 오신 하나님을 도저히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자신의 생각을 버리지 못한 채 성경의 예언을 외면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거치는 돌과 걸리는 반석이 되고 계십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을 고정관념을 버리지 못해 부인한다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으라고 괴성을 지르던 그들과 같은

선택을 하게 됩니다. 

주위 소리를 듣고 따르느라 진정한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는 불행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모두가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성경의 예언을 통해 확인하시고 반드시 구원의 길로 나아오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정말 믿어도 좋을까? [안상홍님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은 정말 하나님이신가? 아니면 선지자? 선생님? 많은 이들이 갈팡질팡하고 있다. 당연한 일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영광을 구름 속에 가리신 채 오셨기 때문이다. 이제

ahnsahnghongchrist.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