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말씀 살피기]여러분이 지키고 있는 계명은 누구의 계명인가요?

2022. 2. 14. 20:16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말씀 살피기] 여러분이 지키고 있는 계명은 누구의 계명인가요?

 


렘 7장25-26절

너희 열조가 애굽 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 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내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희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부지런히 선지자를 보내셨습니다.

왜 선지자를 보내셨을까요?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선지자는 하나님의 법을 전파하는 것이 그들의 큰 사명인데요.

거짓 선지자들에게 미혹되어 하나님의 법을 잊어버린 이스라엘을 위함이셨습니다.

그러나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선지자를 통해 일깨워주신 하나님의 법을 끝내 청종치 않다가 멸망당했습니다.

어느 시대나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법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예수님께 '주여 주여' 한다면 예수님을 믿고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아무리 주여 주여 하며 예수님을 믿는다 해도 그들은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이유는 하나,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하지 못한다면 그들이 갈 곳은 한 곳밖에 없죠.

 


마태복음 13장 41-42절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해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불에 던져 넣는다고 했습니다. 바로 지옥이죠.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법을 알지 못해 지옥에 간다면 얼마나 억울할까요?

그러므로 우리는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법을 전하는 선지자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누가복음 16장 19-31절

...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부에서 고통중에 ... 저희로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니라 ...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입니다 살아생전 하나님을 믿지 못했던 부자가 지옥에서 뒤늦게 후회하며

자기 형제들에게 나사로를 보내 증거하게 해달라고 애원하는 장면인데요.

하나님께서는 그런 부자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들으라' 고 하셨는데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무엇을 들으라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율법입니다.

 

우리도 부자처럼 고통속에 거하지 않으려면 이 땅에 사는 동안 하나님 법에 귀를 기울이고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지켜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 법과 율례를 지키면 어떻게 된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면 정녕 살고 죽지 않을 것이라 약속하셨습니다.

즉 , 하나님의 법을지켜야만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에스겔 20장 24-25절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하나님의 율례와 법을 버린 자들에게는 어떤 규례를 준다고 하였습니까?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준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도 변함없이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오늘날 이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규례를 버린 자들은 살지 못할 규례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신약시대에는 율법이 폐지 되었으므로 어떤 율법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율법은 지키지 않으면서도 우상 숭배하는 율법은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버린 자들이 아무것도 지키지 않을까요??

 

아닙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에 예배를 지키고 있으며 영생을 약속하신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를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15장 7-9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헛된 경배를 하고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스스로 구원받았다고 외쳐도 진정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성경으로 반드시 확인해서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라 하신 계명을 반드시 지켜 행해야 할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같은 사람의 계명으로는 영생도 구원도 절대 얻을 수 없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어떤 누구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나요? 

혹시 당신이 지키고 있는 것, 사람의 계명 아닌가요?

성경으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