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의 결말! 남겨진 치킨을 치킨 파스타로 맛있게 냠냠~~^^

2022. 2. 28. 19:48일상다반사

60계 치킨의 결말! 남겨진 치킨을 치킨 파스타로 맛있게 냠냠~~^^

 

가족들과 치킨을 시켜 먹으면 사실 남기는 일이 잘 없는데 60계 치킨은 닭크기가 큰지 두마리를 시켰더니

꽤 남더라구요 ㅎㅎ 호랑이치킨과 고추치킨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치킨 겉옷으로 발려있는 소스들이 꽤 맛있는데 역시나 가슴살이 다 남아 버렸어요 ㅎㅎㅎ

어떡하지... 생각하다가 파스타에 남은 치킨 뼈를 다 발라서 볶아 볶아 남은 치킨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해서

매콤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 

와~~ 꽤 맛있는 파스타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60계 치킨이 남아서 만든 파스타

 

60계 치킨은 맛도 나름 괜찮은데 신선하고 건강한 닭을 쓰는구나 생각이 들어서 기분좋게 시켜먹어요 ㅎㅎ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닭이 신선하니까 파스타에 넣어도 퍼석하지 않고 신선한 닭으로 요리해 먹는 기분이 든답니다 ㅎㅎ 혹시 가족들과 치킨을 먹고 애매하게 남기셨다면 파스타 어떠세욤? ㅎㅎ

모두 모두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