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계란말이 - 계란말이 예쁘게 만들기

2022. 3. 3. 22:44일상다반사

꽃 계란말이 - 계란말이 예쁘게 만들기

 

남편 퇴근이 늦는다는 연락이 와서 저녁 준비하는데 여유가 생겼네요 ㅎㅎ

반찬을 한가지 더 만들까 하다 계란말이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ㅎ

예전에 너튜브에서 본적 있던 꽃 계란말이에 도전을 해보자며 

흰자와 노른자를 왔다 갔다 분리하구요~

노른자를 얇게 말아 구운 후 소세지 분홍 꽃을 예쁘게 후라이팬에 올리고 그 위에 흰자를 부어 

또 말아줍니다.

꽃 계란말이 앞면과 뒷면

너무너무 이뻐요ㅜㅜ 모냥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ㅎ

꽃계란말이 

아빠 퇴근이 많이 늦어져서 아들과 먼저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ㅎㅎ

아빠껀 따로 두자며 담아놓고 상도 따로 준비하면 좋아할듯 하여 한쟁반차림을 준비했어요.

 

한쟁반 반찬

 

고추장 바베큐 제육볶음을 하고는 갑자기 미쳐버린 파닭이 생각나 

싱싱한 파를 채썰어 위에 얹었어요 ㅎㅎ 신선한 파와함께 먹는 제육의 맛은 정말 획기적인 발견이랄까요 ㅋㅋㅋ

넘넘 좋네요 ㅎㅎㅎㅎ

 

어묵은 꽃 계란말이를 만들고 남은 꽃분홍 소세지를 함께 볶으니 보기엔 좋은데 고추가루를 넣지 않아 조금 아쉬운 맛이네요 ㅎㅎ 시장에서 엄청난 인기를 끄는 김도 잘라 놓고 양념이 메인보다 더 많아 찐한 진미채무침까지 함께  한쟁반에 두니 먹음직한 한끼 식사가 되네요 ㅎㅎ

꽃 계란말이 한쟁반 차림

 

꽃 계란말이를 본 남편이 너무 이쁘다고 좋아하네요 ㅎㅎㅎ

퇴근하고 돌아와서 나만의 밥상을 받았다며 한톨도 남기지 않고 싹 비우는 모습에 

오늘도 요리하며 행복을 느꼈습니다 ㅎㅎ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편의 말 한마디에 힘과 감동을 얻는 저녁이 되었습니다^^

꽃 계란말이 주고 감동으로 값 받았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