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동방에 유월절 세우신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

2022. 4. 5. 23:49하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동방에  유월절 세우신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

 

성경에는 구원자가 어디에 오시는지 미리 예언하고 있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오셨을떄에도 구약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죠.

 

그렇다면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성경에 예언되어 있을까요?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지 알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곳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땅 사방의 바람 = 동서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 구원의 역사가 해돋는 동방에서 시작된다고 알려주고 계신데요.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어디에 오실까요? 바로 해 돋는 동방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설마 실제 독수리를 부르실까요? 아니죠!!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이렇게 독수리로 비유하신 것은 성경에서 독수리가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신속한 구원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하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난다고 하였습니까?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되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하였습니다.

이런한 일은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에 그러한 일이 일어난다고 증거합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1) 그 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씨를 본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찾아보시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동방은 계시록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곳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인 유우렂러 진리가 어디에서 나왔나요? 바로 대한민국에서 새언약 유월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는 동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니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주시고, 영우너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심으로 메말라 죽어가는 우리 심령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을 아시나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우리 모두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구원받는 하늘 자녀들이 되어야 합니다. 

마다할 이유가있을까요? 값없이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뒤로한다면 구원을 받을 수도 천국으로 돌아갈 수도 없습니다.

모두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지키시고 천국을 소망하며 재앙에서 구원받아 기쁨의 삶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