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모팡, 저자도 모르는 책의 의도가 있다? 혼인잔치에 등장하시는 신부에 대하여!

2020. 10. 11. 20:06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창조주 하나님과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는 종교지도자

하나님의 교회 모팡 내용 - 당신은 과연 하나님을 믿고 있는 것인가?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따른다는 이들은 모두 진리의 길이라며 제각각의 길을 가고 있다. 과연 누가 진정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따르고 있는 것일까?

픽사베이

하나님의 교회 말씀을 전하다 보면 우리가 다니는 교회는 세계에서 제일 크다고 주장하는 사람, 우리 교회 목사님이 전하는 말씀이 진리라며 주장하는 사람 등 자신이 따르는 종교지도자를 자랑하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다 다른 말을 하며 다른 교리를 따르는데 진정으로 하나님을 따라 가는 진리의 길로 인도하는 종교가 어디인지 당신은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까?

 

하나님의 교회 모팡에서 말한다,  하나님의 의도는 절대 바꿀 수 없음을!

 

픽사베이

시나 소설 같은 문학 작품은 원작자의 의도와 달리 독자에 따라 해석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다. 하지만 성경을 읽는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해도 될까? 성경은 그럴 수 없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기록하신 예언서를 하나님께서 기록하신 의도를 무시하고 우리 마음대로 해석한다면 결코 하나님 뜻을 알지 못해 구원의 길을 찾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으로 보는 요한계시록 19장 7절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모팡

 

천국 혼인잔치에 대한 내용이 기록된 요한계시록 197절에는 신랑과 신부가 등장하는데 종교지도자들마다 신부에 대한 해석을 달리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대부분 신부를 교회나 교회 성도로 쉽게 해석해버리는 경우가 많다. 하나님께서 신부를 기록하신 의도와는 전혀 맞지않는 해석이다.

픽사베이

하나님의 교회 모팡, 저자도 모르는 책의 의도가 있다?‘ 편에서는 종교지도자들과 다른 하나님께서 기록하신 의도를 정확히 설명한다. 마태복음 22장과 마가복음 2, 혼인잔치의 비유에 대한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성도들은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되어 있으므로 신부가 될 수 없음을 분명한 사실을 알려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모팡

아무리 대단한 신학자라도 목사라도 자신의 주장과 하나님의 의도가 다르다면 일말의 미련없이 자신의 주장을 버릴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시를 쓴 작가의 의도보다 여러 다른 해석이 내 생각과 맞다고 여겨질 때가 있다. 내 생각과 일치하는 해석이 있다 하더라도 시를 쓴 시의 주인, 작가의 해석을 틀렸다고 할 수 없다. 성령과 신부에 대한 하나님의 의도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시려는 의도가 분명한데도 내 생각과 다르다고 그 사실을 바꿀 수 는 없는 것이다.

작가의 의도를 틀렸다 할 수 없는 것처럼 하나님의 의도를 틀렸다 할 수 없는 진실에 대해 하나님의 교회 모팡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자!

하나님의 교회 모팡을 통해 신학에 조예가 깊은 전문가가 어머니하나님이 없다고 주장해도 성경 속에 담긴 하나님의 의도를 바꿀 수 없음을 확실히 깨닫기를 바란다.

 

당신의 머릿속, 뒤섞인 진리와 거짓을 홍해처럼 명쾌하게 갈라드리는 채널, 모팡을 구독해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