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설교 영상 레코딩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2020. 10. 25. 22:59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소개

 

하나님의 교회 설교 영상 레코딩을 시청해보셨나요?^^

하나님의교회 설교 레코딩

하나님의교회 설교 레코딩은 은혜로운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한 말씀 한 말씀을 정성스럽게 소개해주는 오디오 영상입니다. 레코딩 영상 중 소개해드릴 설교는 '하나님은 사랑이시다'라는 설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을 통해 설교 내용의 중심을 먼저 알아 볼 수 있어요. 설교를 듣기 전에 레코딩의 소개를 통해 설교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하나님은 사랑이시다'는 어떤 설교인가요?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은 사랑이시다'에서는 사람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데요.

사람의 여러 유형 중 어떤 유형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까 한번쯤 진중히 생각하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레코딩을 통해 들어보시면 승-승적인 사람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승-승적인 사람은 어떤 사라믈 말하는 걸까요?

바로 자신도 복 받을 행동을 하고 남들도 복을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나눠주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이 복을 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은 자신을 높이고 남을 낮추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지 못하게 됩니다. 사랑이 제일이라 말씀하신 하나님을 실망시켜드리는 자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을 실망시키는 사람은 온전히 하나님을 믿는 자라고 할 수 없겠죠?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은 사랑이시다'에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알려준다고 레코딩 영상은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레코딩의 추천처럼 설교'하나님은 사랑이시다'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간단히 살펴보기!

우리 하늘 부모님은 우리외에는 없습니다. 오직 우리밖에 없기에  하늘에 많은것을 버리고 오셨습니다.

우리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것 같이 사랑의 마음을 가진 자녀들이 되어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사랑이 없는 세계는 영원할 수가 없습니다. 시온의 우리 자녀들은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하나님께서 요한일서에 기록해주셨습니다.

 

요한일서 4장 11절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따스한 햇볕이 없이는 이 땅의 생명이 자라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따스한 사랑으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닮은 자녀들이 되어 열매맺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 중심에 있는 사랑을 전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로마서 8장 35-39절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갈이랴 기록된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픽사베이

 

나폴레옹은 온 유럽일대를 쥐고 흔들만큼 큰 권력을 가졌지만 결국 잡혀서 유배를 가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손에 쥐고 성공한것 같았지만 예수님은 실패한것 같았지만 성공하셨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자신은 힘을 앞세워서 세상을 두렵게 만들었지만 그리스도께서는 항상 모든 사람들의 연약함을 아시고 불쌍히 여기시고 오래 참으시는 사랑이 온 세계를 다 정복해가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그 사랑이 성공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도바울은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겠느냐?' 고 했죠.

하나님의 그 사랑은 사단이 절대 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 레코딩

내 양을 먹이라 당부하신 예수님...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예수님께서는 힘내서 복음에 임하여 하나님의 양떼를 먹이라 하셨습니다.

식물이 열매를 맺으려면 햇볕도 물도 영양분도 있어야 합니다.

알곡을 맺기위해서는 그 모든것이 필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크게 여기시는 것은 사랑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하나님께는 우리에게 다른것을 바라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 모든 죄에서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되돌아 오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그 희생과 사랑을 닮은 자들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