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 열어본 비밀!

2020. 10. 18. 03:31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에 대하여

하나님의 관심! 모든 창조물을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그리고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알아봅시다^^

 

전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도 하나님은 정말 바쁘시겠다고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오늘 하나님의 교회 오전 설교를 통해 알게 된 내용인데요~

픽사베이

개미의 뇌 속 기생충에 대한 과학적 이야기를 들으며 참으로 놀라웠습니다. 단체생활을 하는 개미가 무리를 이탈해서 풀 위에 홀로 있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기생충이 개미의 뇌 속에서 바이러스를 일으켜 개미를 풀에 매달리게 해서 소가 그 풀을 먹어 소의 간으로 이동을 한답니다.

픽사베이

그리고 소의 간에서 번식한 기생충들은 소의 배변을 통해 밖으로 나와 달팽이의 먹이가 되고 달팽이는 기생충으로 인해 문제가 생겨 재채기를 하게 되는데 또 그 재채기 분비물을 개미가 먹음으로 계속해서 번식한다고 합니다.

픽사베이

들으면서도 계속 우와~우와~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든 생각은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정말 바쁘시겠구나~' 였습니다.

그렇게 바쁘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한 가정의 후계자, 후사를 결정하는 일에 일일이 직접 관여하신 걸까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진행하신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에는 깊은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비밀을 담은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

픽사베이

아브라함과 사라에게는 자식이 없었습니다.

 

"나는 무자하오니~"

 

그래서 아브라함은 그의 종 엘리에셀에게 유업을 물려주기로 하고 하나님께 기도드렸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이 아님을 알리시며 아브라함에게 자식이 있을 것이라 하셨습니다.

 

"아니라~"

 

그 후 그의 여종의 몸에서 태어난 아브라함의 아들 이스마엘, 하지만 그도 유업을 물려받을 자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사라를 통해 태어난 아들 이삭이 아브라함의 모든 유업을 물려받게 된다고 하셨는데요.

모든 창조물을 다스리시느라 바쁘신 하나님께서는 다른 가정은 유업을 누가 물려받든 누가 후사가 되든 상관하지 않으셨습니다. 왜 아브라함의 가정만큼은 신중히 그 후사를 결정하신 걸까요?

아브라함 가정의 후사를 통해 알리신 어머니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는 아브라함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하는 사라

아브라함은 아버지 하나님의 그림자 사라는 어머니 하나님의 그림자

누가복음 16장 23-24절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아브라함이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는 그림자의 존재란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하는 그림자의 존재인 사라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가르침과 아브라함의 후사를 결정하는 역사를 살펴보면 아브라함의 후사를 결정하는 문제는 분명 우리에게 우리의 구원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시기 위한 하나님의 계획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자유자 사라는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

엘리에셀은 아브라함이 아버지가 아니었고 사라도 그의 어머니가 아니였기에 후사가 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스마엘은 자유자 아브라함의 아들로서 후사가 될 수 있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이스마엘은 아브라함의 후사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스마엘의 어머니가 자유자가 아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유자 아브라함과 자유자 사라의 아들 이삭은 하나님께서 인정하는 진정한 아브라함 가정의 후사였습니다.

이삭이 뛰어난 인물이라고 해도 사실 하나님께서 후사를 결정하는 일에 적극적이신 이유가 될 수는 없습니다.

아브라함이 누구에게 유업을 물려주게 된다한들 하나님 입장에서 그렇게 중요한 문제일까 의문이 드는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직접 정하시면서 역사를 이끄시고 기록하신 이유!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모든 창조물을 사랑하시고 운영하시는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에 집중하셨던 이유는 바로 자유자 아브라함과 자유자 사라와 후사의 관계를 통해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자유자 어머니하나님을 알게 하시기 위함이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 돌아가는 하늘 본향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우리 구원의 열쇠입니다.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 우리는 자유자 아브라함과 자유자 사라의 자녀인 이삭만이 유일한 후사가 된다는 사실로 알 수 있었습니다.

모든 세상 모든 만물에 자유자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만 구원의 약속을 받고 하늘나라를 유업으로 물려받는 후사가 된다는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브라함 가정의 후사결정 문제는 구원받기 위한 우리에게 중대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버지 하나님도 어머니 하나님도 믿지 않는 엘리에실 같은 자가 되시겠습니까?

아버지 하나님은 믿노라 하면서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아 이스마엘과 같은 반쪽짜리 믿음으로 하나님의 후사가 되는 길을 마다하시겠습니까?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들

우리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 하늘 예루살렘 자유자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는 순간 우리는 자유자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후사가 되어 영원한 천국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게됩니다.

갈라디아서 4장 28-31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어머니 하나님은 약속의 자녀인 우리 어머니

아버지 하나님도 내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도 내 어머니가 되신다면 아브라함과 사라의 자녀 이삭처럼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천국을 유업으로 물려받는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영접 하셔서 천국유업의 후사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