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 성경의 비밀을 아는 축복

2020. 11. 2. 06:08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에 대하여

1. 어머니 하나님 그 비밀의 축복, "당신은 왕이 될 상이오!"

 

픽사베이

 

사람들은 참 관상이나 사주에 관심이 많다. 전생이 어떠한지 점쟁이나 무당들에게(뭘 믿고 묻는지는 모르지만;;) 자신의 미래를 묻고 그 답을 듣고 그 답을 중심으로 인생을 고민한다. 관상 중 최고의 관상은 무엇일까?

"당신은 왕이 될 상이오!" 라는 답을 듣는다면 기분나쁜 사람은 없을 것이다.

왕이 될 상이라고 한다해서 가만히 있는다면 그 자가 과연 왕이 될까? 왕이 될 상이라면 왕이 될 일들을 해야하지 않을까?

성경에는 우리가 왕이 될 상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우리가 어떻게 왕의 상을 가지게 되었을까?

 

2. 어머니 하나님, 하늘의 왕이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하늘의 왕이 될 자!

사실 우리 인류는 모두 왕이 될 상이다. 하나님의 자녀였던 인류가 하나님을 대적하는 죄를 짓고 이 땅에서 죄의 값을 치르고 있다는 사실은 성경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런 우리는 하늘의 기억을 잊은 채 이 땅의 삶이 전부인것 처럼 살고있다. 

아무리 왕이 될 상이라도 왕위를 물려 줄 왕을 알아보지 못한다면 그 왕위를 물려받을 수 없는 것이다. 하늘의 왕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본 자만이 아버지 어머니께서 주시는 면류관을 쓰고 왕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성경의 비밀 어머니하나님

 

왕이 되기 위해서는 왕을 알아보아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한다고 하셨다. 하나님에 대해 알기 위하여 수고하고 힘쓴다면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비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는 축복을 주실 것이다.

3. 그리스도의 아내는 성령의 아내, 어머니 하나님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

 

계시록에 등장하는 성령과 신부,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란 사실은 하나님을 아노라 하는 사람은 모두 인정하는 바다.

그렇다면 성령의 신부는 누구인가? 성령이신 그리스도 예수님, 그리스도 예수님의 아내되신 신부! 어머니 하나님이시다.

아모스 8장 11-13절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짜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인류는 생명수를 찾지 못해 심각한 영적 기갈 상태에 놓여있다.

그러한 이 땅의 모든 곤고한 인생들을 향해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고 말씀하셨다. 성삼위일체로 볼 때 성령은 성부 하나님, 그리스도 예수님, 아버지 하나님을 뜻한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겠는가?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이므로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 확실하다.

다시 말해 모든 인류가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야 한다는 뜻이다. 힘써 찾고자 하는 자에게는 분명 어머니 하나님이 누구신지 알 수 있다. 요한계시록 22장 성경의 마지막 장에서 말씀하고 계신것처럼 하늘 자녀들이 모두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로 돌아와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누구신지, 어디에 계신지 알아야만 그 품으로 돌아가 왕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누구신지 반드시 알아보기 바란다.

 

4. 그리스도의 아내는 아담의 아내,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형상대로지음을 받은 최초의 인류 아담과 하와!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실 때 분명하신 뜻을 가지고 만드셨다.

 

로마서 5장14절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 즉 재림 그리스도의 표상이다. 하나님께서 아담을 지으실 때 재림 그리스도 아버지 하나님을 염두에 두시고 창조하셨다.

그렇다면 아담의 아내 하와는 어떤 뜻을 두고 지으셨을까?

 

그리스도의 아내 어머니하나님

 

아담이 그 아내를 '생명'이라는 뜻의 하와라 이름한 이유는 하와는 모든 산 자의 어머니이기 때문이다.

아담이 재림 그리스도를 표상하는 인물이라면 아담에게 하와가 있었듯 재림 그리스도께도 반드시 아내가 있어야 하고,

그 아내는 하와가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되었듯 모든 영의 어머니가 되신다는 시실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스도의 아내되신 영원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 영생 얻고 하나님의 후사로 왕이 되는 운명이 우리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성령과 신부께서 인류를 부르시는 까닭은 살려주기 위해서이다.

고린도 전서 15장 45절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이 되었다'는 말씀처럼,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 성령과 함께 등장하시는 신부, 그리스도의 아내 하와 되신 어머니 하나님 역시 살려주는 영으로 이 땅에 오셨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성령시대 친히 육체의 장막을 쓰시고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우리를 불러 주셨다.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불쌍한 인생의 운명을 영생의 운명으로 바꿔주시고 지옥 갈 운명을 천국 갈 운명으로 거기다 왕으로 삼아주시기 위해 불러 주신 것이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는 이 소식,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생명수를 받는다는 축복의 소식은 온 인류가 알아야할 성경의 비밀!

실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리스도 아내 어머니 하나님

 

이사야 60장 1-4절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과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 것이라

오직 빛만이 어두움을 물리칠 수 있다. 어두움이 땅을 덮고 캄캄함이 만민을 가린 영적 현실에서도 진리의 빛이 비취니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고 있다. 나쁜 운명을 왕이되는 좋은 운명으로 바꿔주러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는 무리는 그들의 운명대로 파멸하겠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진리 가운데 거하는 사람들은 영생의 축복뿐 아니라 영원한 천국에서 왕 같은 제사장의 직분까지 받게 되는것이다.

 

그리스도의 아내 어머니하나님

 

우리는 왕이 될 상이다. 성령과 신부되신, 마지막 아담과 하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아버지 어머니를 영접하고 하나님의 후사로 인정받은 우리는 왕이 될 상이다.

이렇게 큰 축복이 있음을 알려주시는대도 지체할 이유가 무엇인가?

어머니하나님에 의해서 우리의 운명은 바뀌었다. 죽을 운명을 영생하는 운명으로 바꿔주시고, 죄인 되었던 운명을 왕 같은 제사장의 운명으로 바꿔주셨으니 우리는 얼마나 행복한 사람들인가!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모든 좋은 운명을 얻게 된 약속의 자녀로서 감사한 마음으로 기쁘게 천국 길을 따라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