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 모든 하늘 아들 딸들의 어머니가 되심

2020. 11. 29. 23:33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에 대하여

어머니 하나님, 모든 하늘 아들 딸들의 어머니가 되심

 

#1. 우리는 누구?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들

 

마태복음 6장 9절 하늘에 계신 우리아버지, 갈라디아서 4장26절 위에 있는 예루살렘 우리어머니, 그리고 고린도 후서6장 18절 하나님의 자녀들... 이 모든 말씀을 조합해보면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 어머니로 모시는 하늘 자녀들이요, 천국 가족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진정 하늘의 자녀라면 우리 아버지를 우리 어머니를 알아보지 못하는 불효를 범치 말아야겠습니다. 

 

#2. 우리 아버지는 누구?

 

하늘의 아버지 안상홍님

우리가 하늘의 자녀라면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아버지 하나님이 계심을 믿는 믿음을 먼저 가져야 합니다.

성경은 이렇게 아버지 하나님께서 계시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인 지금, 아버지 하나님의 존재를 하나님의 자녀라 자부한다면 인정하고 아버지를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모두를 자녀로 인정하지 않으시죠. 

어떻게 해야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라고 하신 말씀이 우리에게 합당한 말씀이 될까요?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아버지 하나님!

그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며 우리에게 아버지가 되신다는 사실을 알리신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친히 증거해주셨습니다.

아버지께서 친히 알려주신 어머니 하나님!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가 하늘의 자녀가 되는 유일한 방법이 바로 어머니 하나님을 통한 법이기 때문입니다.

 

#.3 우리 어머니는 누구?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

자녀라는 타이틀, 갖추어야 할 조건이 반드시 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아들 딸에게는 분명 낳아주신 아버지 어머니가 계셔야 하죠.

만물의 이치를 이렇게 창조하신 이유, 바로 우리가 하늘 자녀가 되기 위해선

아버지 어머니가 계셔야 한다는 사실을 알리시기 위함이셨습니다.

한 남자의, 그리고 한 여자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 생명을 갖게 되면 

우리는 그 남자를 아버지라 부르고 그 여자를 어머니라 부릅니다.

그 만물의 이치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려면

반드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 받아야 영원한 생명을 갖게 된다는 사실을 알리시기 위함이죠.

 

#4. 천국 가족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누구신가요? 하나님의 자녀신가요?

당당하게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내 아버지라고 외치고 싶다면,

아버지 하나님의 인정을 받는 하늘 자녀가 되고 싶다면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야 하죠.

이 지상의 가족제도의 실체인 하늘 가족제도!

지상의 가족에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그 자녀들이 있어야 가족이라 불릴 수 있듯이

천국 가족에도 반드시 아버지 하나님 그리고 어머니하나님의 하늘 자녀들이 있습니다.

먼저 알게 된 지식에 아버지뿐이었다고 해서 어머니가 사라질 수 없습니다.

낳아주신 어머니는 분명 존재합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알고 있다고 해서 그렇게 고집을 부린다 해도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진정한 천국 가족의 일원이라면 하나님의 자녀라면 그들에겐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당신이 진정 구원받아 천국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영원한 삶을 누리고 싶다면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셔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아 하나님께 "너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하신 말씀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린도 후서 6장18절, 당신은 그 예언의 주인공이 맞습니까?

 

#5. 영적 효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지상에서도 자녀들이 부모에게 효도하면 보기좋고 흐뭇하지 않으신가요?

먼 옛날의 일이라도 효를 실천한 효자의 이야기는 지금까지 전해 내려와 사람들에게 교훈과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도 천국 가족이 되어 하늘나라에 가서 천사들에게 전해질 아름다운 얘깃거리를 많이 많들면 좋겠습니다.

세세토록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내려오셔서 자녀들의 죄사함과 구원을 위해 일생을 다 바치셨습니다.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아버지 하나님을 그리고 어머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하는 것이 우리가 행해야 될 본분이고 도리라고 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은 세상 그 무엇보다 하늘 자녀들을 아끼시고 사랑하십니다.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은 

부모님 외에는 없을 것입니다 .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 있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시는 것보다

더 기쁘시다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그러한 기쁨을 드리기 위해서 전도의 사명에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 어머니의 효자 효녀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영접 하시고 모두가 진정한 천국의 가족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