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운영카페 첨가봉유~~~^^

2020. 8. 10. 00:53모든후기

노유민카페라고해서 호기심에 갔어요ㅎ

옥상에 루프탑이 있다는데 이날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구경몬했어요ㅜㅜ

흑임자라떼와대룡산에이드였나?ㅋㅋ패션후르츠로 만든 에이드라는데 이름이 넘 어렵더라구요ㅎ 일단 다른가게에서 먹어보지 못할 음료만 마셔봤어요ㅎ 나쁘지 않지만 생각나는 맛은 아닌ㅎ

그래도 독특하긴 했어요ㅎ 사진 찍고싶거나 분위기 타고싶을때 가면 좋을듯 해요ㅎ 그리고 주차시 위로 올라가서 주차하셨다가 출구 주차장이라고 적힌곳으로 내려 갔는데 식은땀 남요ㅜㅡ 올라왔던 길로 내려가시길 ㅎㅎㅎㅎ이상! 노유민 카페 솔찍 후기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