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 재림 예수님만이 허락하신 생명과는?

2021. 5. 11. 23:48하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안상홍 재림 예수님만이 허락하신 생명과는?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안상홍님은 누구신가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자로 믿고있는 안상홍님이 누구신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안상홍님께서

ej2020ej.tistory.com

 

#먹으면 죽는 것과 먹으면 영생하는 것, 안상홍 재림 예수님만이 허락 하신 생명과

 

하나나님께서 에덴동산에 아담과 하와를 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에덴 동산 생명과와 선악과를 두셨는데요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는 먹지 말라고 하셨죠.

 

안상홍 재림 예수님은 우리 아버지

 

아담과 하와는 마귀의 꾀임에 넘어가 결국 선악과를 따 먹고 죽음을 가지게 됩니다.

그 후 모든 인류가 죽음의 고통에서 신음하게 되었다는 성경의 기록을 보면서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동화같은 이야기는 바로 비유입니다. 비유로서 아담과 하와의 모습을 통해 인류의 죄가 어떤 죄인지 알려 주신 건데요. 우리는 바로 하나님께서 먹지말라고 한 선악과를 먹고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죄를 지은 자들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우리는 다시 죽음이 없는 삶,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일까요?

 

안상홍 재림 예수님은 우리 아버지

 

무엇을 먹으면 영생할까 하노라~ 하셨나요?

이 때는 아담과 하와가 이미 선악과를 먹고 범죄한 이후입니다. 우리가 죄를 지은 뒤 일으킬 행동에 대해 하나님께서 염려하시는 음성을 담은 내용인데요. 말씀을 잘 살펴보면 아무리 우리가 죄를 지은 죄인이라도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할까 하시며 염려하고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은 생명과를 먹을 수 없도록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누가 막으셨다고요?

 

하나님이 직접 막으신 생명나무로 가는 길!

 

오직 하나님만이 다시 열어주시고 허락해 주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 밖에는 이 길을 허락해 주실 수 없죠.

하나님께서 금하신 것을 하나님보다 높은 자는 없으니 누가 그 길을 허락할 수 있겠습니까?

 

#생명과의 실체 유월절은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생명과

 

비유로 되어있는 생명과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안상홍 재림 예수님은 우리 아버지

 

그 어떤 죄인일지라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을 가졌다고 하십니다.

창세기 기록에는 에덴 동산의 무엇을 먹으면 영생할까 하셨습니까? 생명과입니다.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 = 에덴 동산의 생명과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출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얼절의 떠과 포도주를 당신의 살과 피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은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예식입니다. 인류가 ㅈ구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영생을 얻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인 것입니다.

 

# 안상홍 재림예수님 이 땅에 오신 목적

 

생명을 주러 오신 예수님께서 이천년 전 오셔서 생명과를 먹는 방법이 유월절 진리임을 알려 주셨습니다. 

바로 이천년 전 유월절을 가지고 우리를 찾아 오신 예수님께서는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생명나무의 길을 열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하나님께서 친히 가지고 오신 생명과의 진리 유월절이 폐지되어 버렸습니다. 

생명과가 없으니 우리가 어떻게 구원받고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당신의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는 예언대로 재림하셨습니다.

바로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영생을 가지고 이 땅에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은 우리 아버지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는 두번째 나타나신다 예언하셨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를 구원하시려 생명과인 유월절을 우리에게 허락하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시대에 등장하신 재림예수님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그토록 기다리던 하나님, 우리 아버지십니다. 

이천년 전에도 예수님으로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셨지만 믿지 못해 조롱하고 핍박했던 유대인들을 비난하고 계시지 않나요? 지금 안상홍 재림 예수님을 비난하신다면 이천년 전 예수님을 비난한 유대인이며 재림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성령시대 유대인이 될 것입니다. 

 

반드시 생명과를 먹고자 한다면 성경에서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하늘 아버지 이심을 하나님이심을 꼭 확인하셔야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먹으면 죄를 짓는 선악과와 먹으면 영생하는 생명과는 우리 가운데 항상 존재합니다.

거짓에 속아 안상홍 재림 예수님을 배척한다면 먹게되는 선악과와

참 진리를 영접하고 안상홍 재림 예수님을 따르며 영생의 길을 가는 생명과가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