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늘 고향 돌아가는 방법은?

2021. 5. 16. 01:54하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늘 고향 돌아가는 방법은?

 

안상홍 재림예수님

 

생명 즉, 영생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다시 오신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는 하늘에 소망이 있게 해주시고 우리 영혼이 다시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야함을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

# 지구는 도피성, 우리 고향은 하늘나라 사실 알려주신 안상홍님은 재림 예수님

 

멜기세덱에 관해 들어보셨나요?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멜기세덱에 관해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의 가르침으로 도피성제도를 통해 구원의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하나님께서는 도피성에 관한 율법을 세우신 뜻이 있습니다.

도피성 제도를 통해 우리 영혼문제를 알려주시기 위함이죠.  도피성의 예언을 살펴보면 

'거룩한 기름 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이 등장할 것에 대하여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9장24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자가 기름 부음을 받으리라

구약시대 다니엘 선지자는 장차 지극히 거룩한 자가 기름 부음을 받을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때에 허물이 마치고 죄가 끝난다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은 바로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윌 죄를 사해주실 수 있는 분은 예수님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니엘서의 예언대로 기름 부음을 받고 등장하신 예수님께서는 대제사장이십니다.

도피성 제도를 살펴보면 우리는 이 땅에 대제사장으로 오신 예수님의 죽으심을 통해 우리가 고향으로 돌아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믿음의 조상들이 돌아가기를 사모했던 본향은 하늘입니다. 성경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이 본향이 아니라 하늘이 돌아가야 할 본향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본향은 하늘이고 지구는 영적 도피성입니다.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하늘에서 죽을 수밖에 없는 죄를 짓고 쫓겨나 도피서에 머물고 있는 죄인입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늘 본향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방법!

모형과 그림자인 도피성의 제도를 통해 오직 기름 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이 죽은 후에 돌아갈 수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영적 도피성인 지구에 살고 있는 우리도 대제사장이신 예수님의 죽으심으로 하늘 본향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

구약의 율법에서 도피성에 갇힌 죄인들은 대제사장의 죽음, 즉 대제사장의 희생 없이는 결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도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의 희생의 피를 힘입지 않고는 결코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영적인 문제들을 살펴보면 이 지구가 도피성임을 확실하게 알 수 있죠.

 

그렇다면 지구 도피성에 갇힌 우리가 어떻게 해야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을 수 있을까요?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으로 가능할까요? 

아닙니다. 마음으로 믿는다고 생각해서 구원을 얻을 수 없답니다.


 

안상홍 하나님 시대를 따라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시대를 따라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를 만나야 합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성령시대에 거하는 모든 생명에게 구원의 기회를 주시기 위해 이

ej2020ej.tistory.com


멜기세덱! 

" 떡+포도주 " 로 축복하는 제사장입니다. 그래서 멜기세덱으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죄 사함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는 방법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지구 도피성에 갇힌 우리가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의 희생을 힘입어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땅에 오셔서 죽음의 고통을 마다하지 않으신 우리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이 폐지되고 맙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

대제사장의 죽음이 없다면 도피성의 죄인들이 어찌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겠습니까?

우리가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게 된 것도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의 희생으로 유월절을 세워주심이었는데요.

폐지되버린 유월절, 안상홍 재림 예수님꼐서는 다시 세워주시려 두번째 이 땅에 오실 수 밖에 없으셨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대제사장으로 두번째 오신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희생으로 다시 우리는 하늘 본향을 소망삼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찌 감사드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하나님의 이러한 거룩하신 희생을 항상 기억하며 세세토록 감사드릴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

지금 이 세상에는 잣니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왜 이 땅에 살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그들에게도 속히 대제사장으로 오신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거룩한 희생과 하늘 본향에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죽기까지 희생하신 하나님의 소망대로 모두가 구원받는 길로 돌이킬 수 있도록 해야하겠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함께 돌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성경을 통해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심을 확인하시고 믿음의 길을 가시길 바랍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