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다녀왔어요^^

2022. 7. 7. 22:19일상다반사

 

집들이 초대받아서 갔다왔답니다^^

닭갈비 맛집에서 닭갈비 먹고나서 리모델링한 집에 초대받아 갔는데

간식을 어마어마하게 준비해주셔서

감동감동~~~~받고 왔어요^^

박스박할많할다

넘넘 멋지죠~~ 지중해 분위기 ㅎㅎㅎ

집도 너무 멋졌는데 역시 먹을거 앞에서는 ㅜㅜ

먹는 사진만 무지 많이 찍느라 ㅎㅎㅎ

10명이 함께 가다보니 양이 어마어마 ㅎㅎㅎ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을텐데도 더 못해주셨다며 미안해 하시는 모습에 괜히 더 미안했답니다 ㅎ

박스박 할많할다

 

생화로 식탁을 꾸미고 온갖 과일과 빵으로 꾸며놓으니 거하게 대접받는 기분에 한껏 들떠서 마구마구 먹고 왔어요 ㅎㅎ

체리의 반은 다 제 뱃속에 있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

샤인 머스캣도 이렇게 많이 먹다니 싶을만큼 먹고 웃고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하루의 추억~~ 또 남겨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