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케모마일 릴렉스'

2020. 11. 9. 21:24모든후기

시골에 김치가지러 고고~가는길에 목 축이자며 드라이브스루로 음료를 주문하려고 섰는데 신메뉴'케모마일릴렉스'라는 신메뉴가 있길래 덜컥 구매를 ㅋㅋ 먹기로한 카페라떼를 잊고 주문했습니다ㅎ

오미자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빨강열매와 녹색녹색한 이파리가 고급스릅네유ㅎㅎㅎ

제 입만에 참 괜찮습니다 ㅎ 별로 달지 않고 화~~~~한느낌이 퍼지며 고급고급 맛을내네요ㅎㅎ
무슨맛이냐고 주문전 물었을때 직원분이 레모네이드랑 비슷하다고 했지만 전혀ㅋㅋㅋ 오묘하게 당기는 맛이었습니다ㅎㅎㅎ 다먹어 갈때쯤 컵 밑으로 위를 보진 마시길ㅎㅎ 첨엔 이쁘던 빨강이와 녹녹이가 나중에 풀이 죽고 생기를 잃으니 강에 둥둥 떠다니는 ㅉㄲㄱ느낌 좀 있습니다ㅎㅎ 이상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