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김자반 철판볶음밥 솔직후기

2020. 11. 18. 00:06모든후기

1번부터 난감합니다ㅋㅋ

햅반이 딱딱한데 잘비비라고 되어있습니다ㅋ결국 딱딱한밥이 비벼지질않아 비비는둥 하다 렌지속으로 직행ㅋㅋ

따뜻해지니 비벼지네요ㅎ1번2번이 바껴야지 않을까싶더라구요ㅎㅎ

저는 김자반을 반쯤 남겨서 바삭한 김자반을 먹기전에 더 뿌려 먹었는데 그 방법이 식감에 좀 더 좋은것 같습니다ㅎ맛은 누구나 사진을 보면 딱 떠올릴만한 맛이었습니당ㅎ편스토랑수익이 좋은곳에 쓰인다니 가끔 비싸도 맛보듯 사먹긴 하지만 값이 조금 비싸구나 싶기도 하네요ㅎ 그래도 맛없진 않아서 급할땐 애용하게 됩니다ㅎ오랜만에 솔직후기 남겨보았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