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 땐 사진보기 금지! 회전초밥 저렴+깔끔+맛! 다좋은곳

2020. 12. 16. 10:14모든후기

스시요, 회전초밥집에 다녀왔어요ㅎㅎ

뱅글뱅글 맛있는 초밥이 돌고 도는데 설레이는 마음의 꽃잎도 가라앉지 않고 뱅글뱅글합니다 ㅋㅋ먹었던 초밥 쪼로미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ㅎㅎ

새우살 사이에 알젖같은게 있어요 ㅎ 정말 맛있습니다ㅎ

짜지않아 좋았던 장어초밥ㅎ

회초밥은 설명이 필요없죠ㅎㅎ

마트닭꼬지를 좀 맛있는 양념으로 포장한듯 한 맛입니다ㅎ

사진을 잘못 찍었는지 모르겠어요ㅎ두개담긴 접시 연어와 비교하기 싫을만큼 큰 사이지 대연어초밥입니다ㅎㅎ

지방기가 있어서 제겐 넘나 맛났던 초밥ㅎㅎ

저 이것만 몇개 먹었습니다ㅎㅎㅎ 찐맛있습니다ㅎㅎㅎ

모든 접시가 무엇운 먹든 1200원이라 다른곳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ㅎ
벌써 사진 보다가 또 먹고 싶네요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