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 하나님의 거처로 공인받은 장소 하나님의교회!

2021. 8. 3. 22:35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시온, 하나님의 거처로 공인받은 장소 하나님의교회!

 

이 지구에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흥미롭게도 이 땅에는 하나님의 거처도 존재한답니다.

BC 1055년경 시편 기자는 세상의 수많은 장소 중 ‘시온(Zion)’을 콕 집어 ‘하나님의 집’이라고 기록했습니다.

 더불어 시온에서 힘이 되시고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을 경외하여 구원을 받으라고 당부하시기도 했죠.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에 거하는 사람만이 ‘거룩한 백성’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온에 거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백성이 될 수 없다는 뜻인데요. 이는 곧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와 같습니다. 이처럼 시온을 찾느냐 못 찾느냐는 구원을 결정할 만큼 매우 중대한 문제입니다.

 

 


이사야4자1-4절

그 날에 일곱 여자가 한 남자를 붙잡고 말하기를 우리가 우리 떡을 먹으며 우리 옷을 입으리니 다만 당신의 이름으로 우리를 부르게 하여 우리가 수치를 면하게 하라 하리라 그 날에 여호와의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그 땅의 소산은 이스라엘의 피난한 자를 위하여 영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 안에 생존한 자 중 기록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는 주께서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기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하게 하실 때가 됨이라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시온은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장소입니다. 

사도 바울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믿음으로 다다른 곳은 새 언약의 진리가 있는 시온산이라고 설명했죠.

 

새 언약이란 짐승의 피로 세운 옛 언약이 아닌,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을 가리키고 있는데요. 사도행전의 저자로 알려진 누가도 예수님의 피의 진리가 있는 곳이야말로 하나님께서 계신 장소 곧 시온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놀랍게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시온에서 나온 율법이란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예수님께서 베드로와 요한 등의 제자들과 맺은 새 언약 유월절의 진리를 가리킵니다.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거처하시는 축복된 장소 시온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에 수없이 난립된 교회 가운데 시온의 율법 곧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입니다!!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발행하는 일간 신문인 데저레트 뉴스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혈 캠페인을 통해 혈액을 기부함으로써 사회에 본이 된다고 게재했고 이외에도 뉴욕의 미들 타운에서 발행하는 일간지, 필리핀의 데일리 인콰이어러, 미국 하와이 ABC 계열 텔레비전 방송국인 KITV4 채널, 미국 시카고에서 발행하는 일간신문, 우리나라의 서울신문, 중앙신문, 조선일보, 한국일보, 경기일보 등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주목하며, 이 교회야말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장소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모이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큰 축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