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식일학교 수업준비를 하며~☆

2021. 7. 16. 18:11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의 은혜로 안식일학교 교사가 되었습니다.

제가 좋은 선생님이어서가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아이들에게 배우기를 바라시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며 이쁜 우리 아이들에게 열심히 순수함을 배우고 있습니다.

안식일 학교 수업 중에 에스더에 관한 동화를 보며 왕관을 만드는 시간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왕관을 이쁘게 꾸며 써보는 수업인데 왕관을 써보는 김에 목걸이 팔찌 반지를 함께 껴보아도 좋을것 같아서 구슬을 꿰어 아이들에게 선물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수업하느라 직접 목에 걸어주지는 못했지만 엄마를 만나 미리 전달해 주었던 악세사리를 받고 화면으로 만난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함께 안식일마다 모여서 즐거운 수업을 했었는데 ㅋㄹㄴ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이 순간이 섭하긴 하네요. ㅜㅜ

그래도 꾸준히 온라인 수업을 통해 아이들을 만나다보니 이 시간을 기다리며 카메라를 켜고 기다려주는 아이들 생각에 더 열심히 수업준비를 하게 됩니다.^^

힘들고 지칠 수 있는 시기에 어여쁜 우리 아이들의 미소를 볼 수 있는 이 시간이 제겐 큰 행복이랍니다.^^

 

안식일학교 왕관만들기 수업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학교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