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더하기] -안심- 모든 걱정을 떨쳐버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질 수 있는 이유...

2022. 2. 28. 20:19나만의 국어사전

[감동 더하기]  -안심-  모든 걱정을 떨쳐버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질 수 있는 이유...

 

많은 어려움이 파도처럼 밀려와도 걱정보단 안심을 하게 됩니다.

 

근심 걱정 고민이 끊이지 않더라도 두려움보다는 마음에 안심이 듭니다.

 

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모든 문제를 걱정도 없이 편안히 생각하게 된 것인지 하루를 생각해보았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안식일 절기들을 지키면서 제게는 허무맹랑한 믿음은 사라지고

 

믿을 수 밖에 없는 사랑을 느꼈습니다. 

 

성령 하나님의 신부되신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고서 날개 밖에 일에 집중하지 않고 

 

날개 아래서 마냥 행복해 하는 병아리가 되어 노래하게 되었으니 세상 그 어떤 일보다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지켜주겠노라~' 

 

하나님께서 얼마나 많이 사랑을 외치셨는지 성경을 통해 그 마음을 전해 듣고 행복 속에서 안심하니 

 

어찌 감사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께서 그저 우리 자녀들을 살리시겠다고 목숨을 내어 놓으셨는데 

 

제가 어찌 생명에 위협을 느낄 수 있겠습니까 제가 어찌 굶주림을 두려워 하겠습니까

 

하늘의 새도 먹이시는 하나님, 그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께서 나의 아버지 나의 어머니이시니 

 

아무것도 두렵지 않습니다.

 

저는 언제나 괜찮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되었으니까요.

 

제가 언제나 안심하는 마음으로 기쁨과 행복속에 헤엄치는 이유는...

 

하나님의 자녀로 보호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자녀라는 이유로 기다려 주시고 괜찮다고 해주시니 그 은혜 그 사랑 진정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고백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 사랑합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보고 싶습니다!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하는 소망으로 기다립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