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감동 더하기]나만의 국어사전 -소망에 대하여-

2022. 5. 18. 23:47나만의 국어사전

[하나님의교회 감동 더하기]나만의 국어사전 -소망에 대하여-

소망 : 어떤 일을 바람 또는 그 바라는 것

소망

"어떤 일을 바람. 또는 그 바라는 것"이라는 의미도 있으며, '자신이 바라는 어떠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라는 기대나 예측'을 의미를 가지기도 하고, 영어로는 Hope라고 한다.
성경에서는 '가장 좋은 일에 대한 기대.'라고 하며, 로마서 15장 13절에 의하면, 소망은 헬라 문학에서처럼 단순한 기대나 갈망이 아니라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소망의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다.
꿈이라고 쓰이기도 한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희망과 의미가 비슷하게 쓰이는 듯.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코로나 팬데믹의 긴 터널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두 글자는 소망이었습니다.
다시 예전처럼 마스크도 쓰지 않고 서로 보고싶으면 만날 수 있다는 소망을 가지고 인내로 견디다보니
이제 조금씩 조금씩 일상을 회복하게 되면서 소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나요?
가난하다보면 복권이라도 당첨되고 싶은 소망이, 굶주린 상태에선 마음껏 먹고싶다는 소망이 생기겠죠?
다들 소소한 것부터 큰 것까지 소망들을 마음에 가지고 계실텐데요.

저도 하나님을 만나기 전에는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소망이었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몰라 낙담하며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하나님의교회 친구를 통해 선악과만이 아니라 생명과의 존재가 성경에 기록되어 있음을 알았고
생명과의 실체가 반드시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생명과의 실체가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시라는 사실을 성경을 통해 알게 되었고 하나님을 만나고 싶은 소망이 현실이 된다는 기적같은 설레임으로 살아갑니다. 얼마나 행복한지 아시나요?^^

성경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생명과의 실체가 된다는 사실과 예언이 가득합니다.
우리가 어머니를 통해 최종적으로 생명을 얻는 만물의 이치를 보더라도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하늘 어머니를 통해야만
최종적으로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는 사실 또한 성경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범죄하여 이 땅에 사망의 종노릇하는 우리 죄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소망은 무엇일까요?
바로 죄사함을 받아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죽음을 가진 존재가 죽음이 사라진다니 이만큼 중요한 소망이 또 어디있겠습니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시기 위해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천국 소망을 가진 하늘 자녀들인 우리에게 부탁하셨습니다.
재앙도 일상이 되어버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안타까운 세상 사람들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라 하셨습니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뜻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열심히 천국 소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늘어머니 없이는 영생도 천국도 없습니다.
그렇지만 하늘어머니를 영접하는 자에게 천국을 유업으로 받는 약속의 자녀가 됩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소망하는 자에게는 하늘어머니께서 유일한 답이 될 것입니다.

소망!!!

저에게 소망은 오직 하늘 어머니입니다!!!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신 하늘 어머니!!! 당신의 전부로 삼아주심에 진정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 제게도 전부이신 어머니를 뵙는 그 날이 허락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늘 어머니! 사랑합니다. 너무나 너무나 보고싶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