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감동 더하기]나만의 국어사전 -능력에 대하여-

2022. 5. 4. 22:19나만의 국어사전

[하나님의교회 감동 더하기]나만의 국어사전   -능력에 대하여-

 

능력 : 일을 감당할 수 있는 힘

 


능력

(能力)은 무엇을 감당할 수 있는 힘이나 지식을 뜻하는 단어다. 보통은 게임마다 명칭은 다양한 편으로 능력이라는 것은 인간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과 인간으로서 범주를 뛰어넘는 것으로 나눈다. 후자는 일반 명사 능력과는 뜻이 달라서 '초능력'이라고 부르는 게 알기 쉬운 표현이지만, 작가들이 겸연쩍어서(…) 그런지 '초(超)'자를 떼내는 풍조가 널리 퍼지고 있다.

현실에서는 한 인생의 장르가 인간 찬가일지 현시창일지 나눠주는 중요한 것이며, 이게 없으면 뭘 해도 안 된다. 보통 재능(단 이것이 어떤 분야의 기능적인 수행능력의 선천성을 일컫는 것은 아니다.), 노력, 운 통틀어서 능력이라 부른다. 이때 재능이나 환경 등의 영향이 더 많다는 의견과,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는 의견으로 나뉜다.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것이죠. 어떤 분야든 잘해내고 싶어하는 욕심의 마음이 생겨나면서 저절고 갈구하게 되는 것이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222222 !! 하지만 전 능력이 없어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 55555555    

 

능력이 있으면 제 자신이 해낼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 혼자 하겠다고 고집을 부리고 고생도 많이 하게 될텐데

 

아무 능력도 없다보니 너무나 감사한 일이 생겼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내게 능력이 없어서 더욱 간절히 간구하게 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내가 할 수 있을것 같은 일 앞에서는 하나님을 찾기보다 직접 일을 해결하기 바쁘게 되는데요.

제가 할 수 없을 것 같은 일이나 하기 힘들 때에는 기도가 저절로 나옵니다.

능력이 없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하나님을 수시로 찾으니 하나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계속 늘어갑니다.

[[[[[[[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 하나님을 만나 하나님과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아시나요?  ]]]]]]

성경의 모든 기록이 사랑고백으로 보일만큼 하나님의 사랑을 언제나 느낍니다.

그 어떤 것도 대신할 수 없는 행복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 진정 감사드립니다.

저는 능력이 없어 언제나 가장 큰 능력자이신 아버지 어머니의 능력을 통해 감동을 얻으며 살아갑니다.

 

능력!!! 

없어서 감사한 저는 아버지 어머니 당신의 딸입니다!! 내게 능력주시는 하나님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