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울로스터리 카페 옥수수라떼 드셔보셨나요?

2022. 3. 31. 23:33모든후기

춘천 소울로스터리 카페 옥수수라떼 드셔보셨나요?

소울로스터리 카페

춘천 샘밭 가는길에 새로 생긴 카페예요 ㅎ 얼스17이라는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님이 새로 오픈한 카페라고 가족끼리 갔는데요. 생각보다 큰 야외 경치와 울창한 소나무 앞에 펼쳐진 강줄기까지 차에서 내리자마자 와~ 하게 되더라구요.

소울로스터리 카페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서 보이는 거대한 소나무들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ㅎ 울창함에 확 힐링되더라구요 ㅋㅋ

 

소울로스터리 카페

 

소나무 사이 군데군데 건물이 있는데 가운데가 주문하는 곳이에요 ㅎ 벌써 소문이 많이 났는지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ㅎ

 

소울로스터리 카페

에거 ㅋㅋㅋ 사진에 담아지지가 않네요 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ㅎㅎ 카페 사이마다 지어져 있는 건물에는 의자나 테이블 느낌이 다 다르고 맘에 드는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ㅎ

 

소울로스터리 카페

 

주문한 차와 디저트는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ㅎ 소울로스터리에는 옥수수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인데 진짜 맛있어요 ㅎ

달콤한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구수하게 달콤하고 찐한 라떼느낌이라 넘넘 맘에 들어욤 ㅎㅎㅎ

다들 크로플 맛집이라 한다는 말에 크로플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플레인도 맛있고 쫀득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주는 바닐라 크로플도 넘 맛있어요 ㅎ 쫀득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쫀득 바삭한 크로플이 환상이네요 ㅎㅎㅎ

기분이 좀 꿀꿀하다 싶으시면 힐링하러 가셔도 넘 좋은 것 같아요 ㅎ 전 아마 옥수수라떼 먹으러 자주 갈 것 같아요^^

커피에 관심 없는 남편이 여기 분위기는 넘넘 좋아하네요^^ 춘천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러서 옥수수라떼 꼭 드셔보세욤 ㅎㅎ 빨대로 저어 먹는것 보다 라떼 나온 그대로 입을대고 마셔야 더 맛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