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맛있는 파스타집이 있었네요^^

2022. 7. 1. 21:01모든후기

우리 동네 맛있는 파스타집이 있었네요^^

바질크림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향이 좋은 크림파스타군요 ㅎㅎ

알리오올리오는 원래 트러플알리오 올리오인데 트러플은 빼고 해달라고 ㅜㅜ

트러플을 좋아하지 않아서 ㅎㅎㅎ

그래도 깊은 오일맛이 야채마다 배겨있고 면도 맛있게 익어 첨부터 끝까지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다음엔 피자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박스박 할많할다

 

먹느라 바빠서 가게 분위기는 하나도 안 찍었네요 ㅋㅋㅋ

다음에 다시 남겨야겠어요 ㅎㅎㅎ 또 가고 싶다능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