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칼국수집

2022. 5. 19. 23:48모든후기

맛있는 칼국수집 

 

동죽조개 들어보셨나요? 

조개칼국수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여긴 좀 달랐어요 ㅎㅎ

세련된 국물이 끝내준다고 해야할까요?ㅎㅎㅎ

국물 속 동죽조개와 약재료를 끓여 반죽한 면이 끓으면 끓을수록 얼만 국물맛이 좋은지 뜨거운데도 국물을

엄첨 떠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한모금 한모금 먹을때마다 세련된 시원한맛? 이라는 표현이 나와요 ㅋㅋㅋ

여기서 칼국수 먹고는 다른데를 못가요 ㅜㅜ

칼국수 먹을때엔 동죽조개칼국수집을 찾게 됩니다 ㅎㅎ

시골 들어가는 길목에 자리한 옛스러운 작은 건물에 있는데 사장님이 신경은 잘 안써주지만

맛이 좋아서 계속 가게되네요 ㅎㅎ 

드디어 여러번 가보다가 후기 한번 올려봅니다^^

동죽조개칼국수

 

 

 

동죽조개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