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오리의 변신은 무죄!!!

2022. 10. 7. 22:23일상다반사

훈제오리의 변신은 무죄!!!

 

훈제오리를 사면 항상 후라이팬에 구원만 먹었는데요~~

제가 오리전문점에 갔더니 훈제오리 전골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오~ 이건 집에서 해먹어도 좋겠다 싶어서 전골을 하려고 하는데

월남쌈처럼 싸먹음 정말 괜찮겠다고 생각해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박스박 할많할다
박스박할많할다

ㅋㅋㅋ 접시가 넘 많은듯 ㅎㅎㅎ

라이스페이퍼를 적실 따뜻한물도 얹어 놓으니까 접시가 넘치게 가득하네요 ㅎㅎㅎ

집에 있던 야채들을 길쭉길쭉하게 썰어서 라이스페이퍼에 시래기와 버섯을 같이 넣어 끓인 훈제오리와 함께 쌈을 싸서 먹었더니 상큼하면서도 풍미있는 쌈요리가 되었습니다^^

샤브샤브보다 아주 더 간단하면서도 더 맛난 요리인것 같아요 ㅎ

시간은 없지만 잘 먹은 듯하게 먹고 싶다면 한번 해서 드셔보세욤^^

적극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