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편의점마다 털렸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2021. 1. 20. 11:31모든후기

드셔보셨나요?ㅎ 편의점마다 품절이라며 찾아보기 힘들었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대형마트에도 풀렸네요ㅎㅎㅎ

초코츄러스맛 옆에 있던 인절미도 함께 구매해봤어요ㅎㅎ

초코츄러스가 봉지 가득합니다ㅎㅎ

인절미 가루가 듬뿍묻은 꼬북칩은 담백한달달함이구요ㅎ 딱 아는 인절미맛입니다ㅎ

꼬북칩은 식감이 좋아요ㅎ 초코의 달큰함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ㅎ
전 너무 단게 싫어서 많이는 못먹고 한봉지를 며칠 먹었네요ㅎㅎㅎ 하지만 달달후식 좋아하는 동생은 보일때마다 사먹더라구요ㅎㅎ 단게땡기신다면 한봉지 해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