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명 국수집 다녀왔어요 [부산 남포동 맛집 할매집]

2021. 4. 1. 22:59모든후기

부산 유명 국수집 다녀왔어요부산 유명 국수집 다녀왔어요 [부산 남포동 맛집 할매집]

 

부산에 일이 많이 생겨 저번달 이번달 부산에 온통 신경이 쏟아지네요 ㅎ

결국은 부산에 갔다 왔습니다. 

부산 남포동에 볼 일을 보러 갔다가 점심을 먹어야 해서 어디서 먹지 고민하다 부산의 명물 부산 유명 국수집

'할매집'에서 간단히 허기를 달래기로 했죠.

 

오래된 가게라는 생각이 물씬 느껴지는 외관은 이랬어요.

학생일 때 가보고 얼마나 오랜만에 들르는 건지 낯설기만 했어요.

 

앞에 이경규가 편스토랑 촬영을 왔었네요 ㅎ

편스토랑 프로그램으로는 못봤는데 언제 왔다 갔었나봐요 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베테랑이시구나라는 생각이 확실히 드는 사장님의 리드를 받으면서 쉽고 간단하게 메뉴를 골랐어요.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나무에 정자로 써놓은 정겨운 메뉴판을 보며 당당히 회국수와 김밥 쪽면 물국수 냉국수를 골랐죠.

조금의 망설임 없이 쭈악~~~ 시켰습니다 ㅎㅎ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국수 양념입니다. 케첩통에 순한맛으로 먹었어요. 사장님 말에 매운것 못먹음 아서라~~~ 하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ㅎㅎ 양푼이에 있는 시뻘건 양념은 패스했습니다.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멸치 육수를 개운하게 우린 사이드 국물이 조금 금방 식었던게 좀 아쉬웠어요. 항상 얼음 들은 시원한 음료를 먹지만 이렇게 육수를 마실땐 혀를 데일만큼 뜨끈히 먹고싶은 양면성이 있거든요 ㅎㅎ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메인메뉴 회냉면입니다 ㅎㅎ 회가 신선하더라구요 ㅎㅎ 부산이라 가능한건가요? ㅎ 바다를 가까이 두고 먹는 회란 ㅎㅎ

솔직히 양념은 아는 맛이엇어요 ㅎ 분위기 맛집인듯 ㅎㅎ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요고는 냉국수 ㅎㅎ 육수 각얼음 떠 있는것 보이시죠? 저 다대기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대충 말아놓은듯한 김밥의 밥알이 넘 맛나요 ㅎㅎ 밥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ㅎ 

먹어보니 김밥과 국수를 함께 먹는 맛이 맛집이구나 했어요 ㅎ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국수만 먹기보단!

부산 맛집 할매집-park's park

 

꼭 국수와 김밥을 함께 드셔보세욤^^ 맛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