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방전문 젤리들ㅋㅋ

2020. 12. 29. 19:03모든후기

좀 특이한 젤리들이 많아졌어요 그중 특이한 젤리 두가지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ㅋㅋ 맛이 넘 특이한ㅋㅋㅋ
먼저 호빵젤리인데요ㅋㅋ 포장용기엔 뜨끈한 호빵으로 쪄주는 붉은 찜기로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합니다ㅎ그리고 호빵맛이 날까하는 의심을 시작으로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ㅋ

속엔 정말 호빵모양입니다ㅎㅎ 넘 귀여워요ㅜㅡ 모양은 즐거움을 주기에 부족하지 않네요ㅋㅋ

깜찍한 호빵의 반전ㅋㅋ향은 젤리를 씹으면 호빵향이 나지만 맛에는 그닥ㅋㅋㅋ전 다시 사먹진 않을것 같아요ㅎㅎ호빵 자체가 맛있는지 호빵젤리보단 걍 호빵을 열심히 먹겠어요ㅎㅎ

밀가루로 유명한 겉포장ㅎㅎ곰표젤리입니다ㅎ
자일리톨젤리라고 되어있어 또 호기심이 일었습니다ㅎㅎ

투명한 흰곰과 연두곰이 그득 들어 있습니다ㅎ
코에대고 킁킁대니 민트향이 가득하네요ㅋㅋ
살짝 당황시럽습니다ㅋㅋㅋ

하나를 집어 입에 쏙 넣고 씹는 순간,
윽;;;;쫄깃한 자일리톨 화한 껌을 씹는 느낌이네요ㅋㅋㅋ
가족들은 더줄까?하는 말에 인상을 찌푸립니다ㅎㅎ
그래도 맛이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한거보면 마케팅 성공인걸까요?ㅋㅋㅋ
구매1회로 마무리 되버린 젤리들 후기였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