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당신이 지키는 중요한 기념일은 언제인가요?

2021. 2. 14. 23:55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당신이 지키는 중요한 기념일은 언제인가요?

 

pixabay

365일 중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날은 언제인가요?

중요한 날은 기념하여 그 날이 돌아올때마다 기억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누구에게나 기념일은 존재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지켜야 할 기념일도 정해져 있죠.

8월15일이 어떤 날인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히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나요?

미국 시민이라면 미국의 기념일을...

영국 시민이라면 영국의 기념일을 지키며

한국 시민이라면 한국의 기념일을 지키는 것이 당연한 거겠죠?

 

그렇다면 천국의 시민이라면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천국의 기념일을 지켜야 하는 것 아닐까요?

과연 당신은 하나님의 나라 시민이 맞나요?

 

#. 창조주의 기념일

8월15일 광복절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굉장히 의미있는 날이죠.

마찬가지로,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제7일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에게 있어서 굉장히 의미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일반 다른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일상의, 어제와 똑같은 평범한 하루일 뿐이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하나님 나라에서 행해지는 기념일의 의미를 알고 지켜야 합니다.

출애굽기 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의 날로서 하나님께서 그 날의 주인이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이건 누가 수행햐야 될 말씀인가요?

하늘나라에 갈 하나님의 백성들이 수행해야 될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창조주의 권능은 아무나 기념하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주 되신 하나님을 믿는 진정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키는 기념일입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창조주의 기념일을 반드시 알고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지정하신 일곱째날,

바로 한 주의 마직막날인 토요일이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하나님의 안식일입니다.

 

8월15일 광복절이 8월16일로 바뀔 수 있을까요? 바꿀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8월15일에 기념해야 될 대사건이 벌어졌기 때문이죠.

그럼 일곱째 날 하나님께서 안식하시고 복 주신다고 하시고 기억해서 거룩히 지키라고 하셨는데 어느 날 첫째 날로 사람이 둔갑을 시킨다고 해서 바뀔 수 있는 걸까요? 절대 바뀔 수 없기에 기억해서 거룩히 지키라고 정확하게 명하신 것입니다. 

 

출애굽기 31장 13-14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지며 무릇 그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pixabay /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일요일로 날짜가 바뀌었다고 우기며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행위를 따르는 것이 마땅한 일일까요?

천지와 만물을 청조하신 창조주의 기념일은 절대 바뀔 수 없습니다.

안식일은 "나의 안식일" 바로 하나님의 날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날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실만큼 잊지말고 기억하라고 하신 만큼 우리는 정확히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 구속주의 기념일

 

출애굽기 12:6-14 이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날로나 물에 삶아서나 먹지 말고  그 머리와 정강이와 내장을 다 불에 구워 먹고 아침까지 남겨두지 말며 아침까지 남은 것은 곧 소화하라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말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 백성 외의 사람들은 전부 이 날이 그냥 의미 없는 일상의 하루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에게는 이날이 굉장히 의미있는 날이죠.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이날을 기다리고 기다리시다가,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시다가 유얼절 만찬에 들어가시는 것을 성경을 통해 알 수 있죠.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9-20 또 떡을 거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구약시대에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써 하나님께서 확인을 하시고 재앙이 내리지 않도록 재앙이 넘어가도록 하시고 그 가정이 구원받는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대대로 이 날을 기념하고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구원받았다면 구속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구속주의 기념일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도 없고 구속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유월절도 없습니다. 그들의 행위를 볼 때 우리는 그들의 정체성을 알아볼 수 있죠.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은 아니라는것, 천국이라는 나라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말이죠.

그러므로 깨달은 우리는 유월절로 구원주시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새언약 유월절을 거룩히 지켜야겠습니다.

 

#. 천국의 기념일을 지키는 자들의 축복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이 안식일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구속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유월절을 거룩히 기념하고 있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유월절과 안식일

 

지금 이 순간에는 다소의 어려움이 있고, 잠시 잠깐이지만 고단하게 살아가는 삶의 여건이 주어졌을지라도 이제는 다시는 사망도 고통도 아픔도 없는 멋진 세상 영화로운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 영광의 세게 속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하게 하시겠다고 하시니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복된 행복인지 알 수 있지 않나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기념일을 거룩히 지키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천국에서 "참, 수고 많이 했고 잘했다" 칭찬 받는 하나님의 귀한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모두 모두 하나님의 기념일을 마음과 뜻 다해 지켜서 축복 가득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