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지키지 않으면 죽음이라고 하신 하나님의 진심

2020. 9. 29. 09:36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지키지 않으면 죽음이라고 하신 하나님의 진심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
하나님은 사랑이 많으시고 자비하신 분이시다. 그런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반드시 죽으리라 하셨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어떤 마음으로 제정하셨을까?
지키지 않으면 영생이 아닌 죽음에 이르는 안식일에 대해 알아보자!

출애굽기3113-18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아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나 제 칠일은 큰 안식일이니 여호와께 거룩한 것이라 무릇 안식일에 일하는 자를 반드시 죽이리라 이같이 이스라엘 자손이 안식일을 지켜서 그것으로 대대로 영원한 언약을 삼을 것이니 이는 나와 이스라엘 자손 사이에 영원한 표징이며 나 여호와가 엿새 동안에 천지를 창조하고 제 칠일에 쉬어 평안하였음이니라 하라 여호와께서 시내산 위에서 모세에게 이르시기를 마치신 때에 증거판 둘을 모세에게 주시니 이는 돌판이요 하나님이 친히 쓰신 것이더라

지키지 않으면 죽음을 얻게 되는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1.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죽음뿐이다?

우리에게 성일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하나님께서는 칠일 중 마지막 일곱째 날 하루를 안식일임을 알려주시고 그 날은 우리에게 성스러운 성일이 된다고 하셨다. 그 날이 성일이 된 이유는 하나님과 우리들 사이의 대대의 표징이 되게 하시어 거룩한 날로 친히 제정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우리 사잉 표징으로 삼으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사람이 자신들의 편리를 위해 바꿀 수 있을까? 바꿔도 될 만큼 시기에 대한 문제가 아무것도 아닐 수는 없다. 그렇게 쉬운 문제라면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시면서부터 일곱째날 안식일로 그 시기를 알리는 뜻을 담으시겠는가?

 

하나님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거역한 자들에게 죽음으로 갚으신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은 지키면 하나님께서 축복 주심을 약속하셨다. (2:1) 하지만 반대로 지키지 않으면 그 생명이 끊쳐질 것을 약속하실만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목숨만큼 중요하게 여긴다는 사실을 우리는 안식일에 대한 기록을 통해 알 수 있다. 과연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도 되는 걸일까?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을 더럽히는 자

2.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세우신 하나님은 어떤 마음으로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제정하셨을까?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알리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앞서 살펴본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은 천지창조 역사부터 성일로써 그 중요함을 알려주셨다.

사람되어 예수님으로 이 땅에 오셔서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세상 끝에 마지막 징조를 알리시는 순간에도 그 중요성을 말씀하셨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하나님께서 처음보터 마직막까지 강조하실만큼 중요한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마지막까지 우리가 지켜야 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우리가 축복 받기를 간절히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

픽사베이

 

사람은 기억하기 위해 애쓰지 않으면 중요한 일이라 할지라도 시간속에 잊어버리는 기억이 많다.

그런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본질을 잘 알고 계신다. 그래서 하나님을 잊지 않아야 다시 구원받고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사람을 위해 친히 거룩한 축복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우리에게 지키라 명하셨다. 그리고 사람은 다가올 일에 대한 두려움에 많은 신을 만들어 섬기기까지 할 만큼 약한 존재라는 사실 또한 우리보다 우리를 더 잘 아신다. 하나님을 잊어버리는 순간 다른 신을 섬기는 사람이라는 것을 잘 아시기에 하나님을 잊지 않게 하기 위해 일곱째날 토요일이 돌아올 때마다 하나님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다, 우리가 다시 하늘 본향에 돌아오기를 간절히 원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기억하고 잊지 않으므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주신 거룩한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한다.

 

3.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면 영생을 약속받는다.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반드시 죽이라 하신 말씀을 가만히 살펴보자.

반대로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킬 때 반드시 살리라 하신 말씀이지 않은가?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키면 하나님을 잊지 않고 기억하여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믿음을 갖게 되어 하나님께 진실된 영생의 축복을 간구할 수 있으니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킨 자들만이 영생을 얻는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다.

픽사베이

 

죽음이 아닌 영생을 약속받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당신은 지옥으로 향하는 죽음의 차표를 끊을 것인가?
영생의 열차에 올라 천국을 향할 것인가?
더이상 지체하지 말자!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함으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지켜 영원한 천국을 누리는 자들이 되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안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