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에 대하여!

2020. 9. 13. 23:53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1.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알아보기 위해 먼저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알아보자!

 

 "하나님의 교회"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진리교회다.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은 신약성경 고린도 전서, 고린도 후서를 비롯한 디모데전서, 갈라디아서, 데살로니가전서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을 지키며 구원을 받은 성도들이 다니던 정통교회이다.

고린도 후서
      1:1-2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및 형제 디모데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모든 성도에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니던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켰을까?

 

예수님께서 지키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수님께서도 사도들도 분명 하나님의교회에서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켜 행하신 증거를 성경을 통해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켜온 안식일,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분명 예수님께서 지켜 행하신 안식일을 행해야 하지 않은가?

하지만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토요일 안식일이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며 당당하게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다.

과연 그들의 생각대로 일요일에 예배를 지켜도 괜찮을까?

 

2. 왜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는가?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가톨릭에서는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이 분명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임을 스스로 인정하면서도 일요일 예배를 고집하고 있다. 참으로 아이러니 하지 않을 수 없다.

  • 무엇하는 사람들인가? -가톨릭 출판사- "안식일은 쉬는날이란 뜻인데, 하느님께서 우주를 창조하시고 쉬었던 마지막날, 즉 토요일입니다. 그래서 요즈음도 일력표에 보면 토요일이 주말로 되어 있습니다."
  • 억만인의 신앙-가톨릭 출판사- "안식이라는 말은 쉰다는 뜻이요, 주일의 일곱째 날 곧 토요일에 해당하는 날이다... 그렇지만 성서에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로 명시되어 있으니 성교회로가 아니라 성서에서부터 직접 종교를 끌어 왔다고 우기는 가톨릭이 아닌 이들도 토요일 대신 일요일을 지키는 것이 이상하지 않은가? 정말 이치에 맞지 않는다"
하나님께서 토요일에 예배하라 하셨다는 사실을 알면서 일요일을 지키는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기독교는 왜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새로 교회를 세우고 그 곳에서 토욜일이 아닌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는걸까?

일요일 예배는 2세기경 로마교회가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예배드리는 날을 일요일로 변경하면서 시작되었는데 아무리 많은 이들이 일요일을 예배일로 삼고 있다 하더라도 성경에서 근거를 찾을 수 없으니 그것은 절대 하나님의 계명이 될수 없다. 그들이 지키는 일요일 예배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이 확실하다.

 

일요일예배는 사람의 계명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이자, 영원한 안식의 축복이 악속된 날로 축복을 받고자 하는 하늘자녀에게는 참으로 귀한 날이다. 그런데 그런 안식일을 마음대로 바꾸어 일요일에 예배를 지키는 자들이 어떻게 축복을 받을 수 있단말인가? 

 

3. 이 시대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현재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희생으로 완전해진 새 언약의 안식일을 여전히 지키고 있다.

 예수님이 본보이시고 사도들이 지킨 안식일을 그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가 안식일을 절대적으로 지키는 이유를 살펴보자.

 

첫째, 안식일은 절대적인 하나님의 계명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하나님께서는 한 주간의 끝날인 제 칠일을 다른 날과 구별하셨다.

그리고 그날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다.

아주 특별한 날로 정하신 날이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일곱째 날 안식일이다.

 

둘째,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계명으로 알려주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교회 제자들에게 세상끝에 대한 교훈을 하시며 "너희의 도망하는 날이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셨다. 이 말의 뜻은 세상 끝날까지 안식일을 지키라고 하신뜻이 분명하다. 안식일은 예수님께서 본을 보이시면서 친히 지키신 예수님의 계명이며,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이 규례대로 지킨 계명이며, 우리들이 마지막 때까지 지켜야할 계명이다.

 

더 많은 증거와 이유로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을 하나님의 규례대로 예수님의 규례대로 지키고 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을 판가름하고 생명과 사망을 결정짓는 중요한 잣대가 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명하신 그대로 토요일 안식일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시대가 변한다 해도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배일이 바뀌는 경우는 절대 없다.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은 창세 때부터 일곱째 날이었고, 구약시대에도, 2천 전 전에도 일곱째 날이었으며,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일곱째날 토요일이다.

 

일요일이 하나님의 계명이 아니라고 정확히 주장하면서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자들을 따를것인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안식일, 예수님께서 본보이신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당신의 주위에 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천국문이 닫히기전,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을 지켜 구원의 축복을 받기를 간절히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라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