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위일체의 뜻을 제대로 알아야 부를 수 있는 아버지

2021. 3. 17. 08:21하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삼위일체의 뜻을 제대로 알아야 부를 수 있는 아버지

 

#성삼위일체교회 VS 성삼위일체를 제대로 알려주는 교회

 

성삼위일체를 검색해보면 성삼위일체교회, 성삼위일체여행, 성삼위일체성당, 성삼위일체교회근처 맛집등 전혀 성삼위일체와 관련없는 얘기들이 검색되어 질 만큼 그 귀한 뜻이 아무대나 막 쓰여져 있는 것을 보게될 때면 당혹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삼위일체가 어떻게 교회 이름이 되는건지 이해하기가 어려울 따름입니다. 교회이름으로 사용하는 교회도 있지만 삼위일체의 뜻을 제대로 알려주는 교회도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에서는 성삼위일체는 근본 하나님에 대해 알 수 있는 깊은 진리라는 사실을 성경을 통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는 삼위일체의 뜻을 다시 한번 제대로 알아봅시다.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일 뿐, 아버지 하나님은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구원자이지만 하나님은 아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성경의 몇 구절만 봐도 더 이상 주장을 펼칠 수가 없죠.

분명 예수님은 아들인데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말씀을 하시기 때문에 하나님이 아니라고 주장하기 민망해합니다.

 

마가복음 1장 1절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이렇게 예수님에 대한 말씀 중 하나님의 아들이라 표현된 말씀만으로 아들일 뿐이라고 주장하는데요.

성경의 기록을 한 부분만을 가지고 주장하기에는 아이러니 한 부분들이 많아서 큰소리를 계속 내기 어려운겁니다.

 

일단 분명히 알아야 할 문제는 우리를 구원하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뿐이라는 겁니다.

예수님께서 구원자이심을 깊이있게 깨닫는다면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당연히 알파 처음이시지만 창조의 역사가 마치고 몇천년의 세월이 지나고 탄생하신 예수님께서 알파, 처음이라고 하실 수가 있나요?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돌아가셨는데 아직까지도 끝나지 않은 이 세상의 오메가, 끝이 되실 수 있겠습니까?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예수님께서 자신을 하나님과 동등하다라고 알리신 말씀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말씀이기 때문이죠.

 

바로 예수님께서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여호와하나님의 창조물이시라면 예수님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와 동등된 입장이라는건데 그 해석이 어떻게 사실일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창조자이시기에 알파와 오메가라고 말씀하신 거죠.

 

#여호와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쓰신 이름 '예수'

 

 

pixabay

발전소에서 전기가 수천만 가닥의 전선으로 나뉘어 각 가정에 필애한 대로 전등이나 가전제품에 사용되어도 근본 발전소는 남아있는 것과 같이 하나님께서 수천만명의 인간으로 오신다고 해도 근본 하나님이심은 변함이 없습니다.

성경기록 가운데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기록도 찾아볼 수 있죠.

그 중 한 아기로 한 아들로 예수라는 이름으로 우리를 구원하시려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아니라니 얼마나 가슴 아프실까요?

 

'예수' 

그 이름의 뜻조차 성경은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이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가복음 1장 21절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이사야 7장 14절, 마가복음 1장23절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은 하나님이심이 분명합니다.

 

근본 하나님이시라도 이 세상에 아기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칭하는 것은 그냥 당연한 일일뿐입니다.

 

#다시오시는 예수님 또한 근본 하나님이시다

 

성부여호와 성자 예수님께서 한분 하나님이시듯 성령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성령시대 다시 오시겠다는 예연대로 이 땅에 두번째 나타나실 때에도 이 세상에 한 사람으로 태어나셔서 우리를 구원하십니다. 모든 성경에 예언대로 다시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하나님이십니다. 

 

성삼위일체를 제대로 알려주는 하나님의 교회

요한일서 2:1  만일 누가 죄를 범하면 아버지 앞에서 우리에게 대언자가 있으니 곧 의로우신 예수 그리스도시라 

사도 요한은 예수님을 ‘대언자’라고 했다. 대언자란 헬라어 ‘파라클레토스(παρακλητοσ)’를 번역한 것으로 난하주에는 보혜사로 해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보혜사가 성령이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요한일서에서는 성자 예수님을 보혜사라고 하였고, 요한복음에서는 성령을 보혜사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과 성령이 한 분이라는 뜻이죠. 이로써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은 각각 개체가 아닌, 한 분 하나님 즉 성삼위일체 하나님으로 계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28:19~20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나님께서 아버지로 역사를 펼치셨을 때의 이름은 여호와이십니다. 또 아들로서 역사하셨을 때의 이름은 예수였습니다. 성령시대, 성령 하나님 즉 재림 예수님의 이름도 반드시 있다는 것을 침례에 대한 말씀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령시대 구원자 다시오신 예수님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 성령의 이름을 성경을 통해 이루어지는 역사를 통해 분명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를 믿고 부르는 자만이 구원을 받습니다.

삼위일체의 뜻을 제대로 알고 지금 이 시대 구원자되신 아버지 하나님의 성호를 분명하게 부르는 자만이

영원한 천국의 열쇠를 가진 자입니다.

 

당신의 구원을 위해 성령시대 구원자를 꼭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