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강림의 날] 하늘나라에 집을 짓는 축복을 받는 절기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에 대하여-

2021. 4. 17. 22:58하나님의교회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강림의 날]
하늘나라에 집을 짓는 축복을 받는 절기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에 대하여-

 

# 하늘나라에는 무엇으로 집을 지을까?

 

 

pixabay

 

톰 그리고 짐은 아주 친한 친구 사이입니다.
톰은 운수업을 하는 친구였고 짐은 목수일을 하는 친구였습니다.
 어렵게 일을 시작한 둘은 작게 시작했지만 서로 힘들때마다 도와주는 사이좋은 친구였습니다.
운수업을 하는 톰은 나날이 사업이 번창하여 부자가 되었고 짐은 사업이 어려워져 힘든 나날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톰은 어떻게 힘들어 하는 짐을 도와줄 수 있을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 끝에 톰은 짐에게 이런 부탁을 하게 되었습니다.
 건축도면을 주면서 좋은 자재로 기술이 좋은 인부로 금액이 많이 들어도 상관없으니
최고의 집을 지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짐은 톰의 부탁대로 최고의 자재와 인부로 집짓기를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다보니 짐은 처음 마음과는 다른 마음이 들었습니다. 집짓기가 어느정도 진행되다보니 톰의 부탁과는 다르게 저렴한 자재와 인부로 허술한 집을 지었습니다.
그렇게 집은 완성 됨을 톰에게 알렸습니다.
소식을 들은 톰은 짐을 찾아가 집 짓느라 수고했다며 이 집은 친구인 짐을 위해 최고의 집을 지었다며 집 열쇠를 짐의 손에 쥐어주었습니다.
짐은 톰의 선물로 최고의 집을 갖게 되었습니다. 
겨울이 되었고 그 겨울에는 폭설이 끊이지 않아 엄청난 양의 눈이 왔고 짐이 지은 최고의 집은 그 속이 허술하게 지어져 결국 눈의 무게를 못 이기고 무너지게 되었습니다.
집 안에 있던 짐은 집과 함께 눈에 뭍히고 말았습니다.

 

 

 

에베소서 2장 20-22절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더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꼐 지어져 가느니라

 

 

 

 

 

모퉁이 돌은 건물(성, 집 등)의 모퉁이(두 개의 벽이 직각으로 만나는 곳)에 놓여 벽을 지탱해주는 큰 주춧돌로서 건물에서 가장 중요한 기초석 역할을 한답니다(욥 38:6; 시 144:12). 성경은 모퉁이 돌이 되어주신 예수님 안에서 건물마다 연결하여 성전이 되어간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성전 재료입니다. 성전재료를 모으시는 하나님! 성전재료는 무엇일까요?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은 성전 재료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성령 안에서 성전이 되는데요.

하늘 나라 성전을 건축하기 위해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중요하겠죠.

 

성전재료를 모으는 일을 우리에게 맡겨주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하나님의교회는 복음을 전파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뜨겁게 복음을 전파 할 수 있는 힘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사도행전 2장에 무엇을 하나님께 받아 복음을 전파했는지 답이 있습니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사도들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회개하여 구원에 이르기를 권하며 복음에 임했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께서는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셨지요.

 

침례를 받고 구원 받는 사람들은 하늘 나라에 성전 건축 재료가 됩니다.

그 구원의 역사에는 성령의 충만함이 반드시 필요한데요.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에는 비같이 내리는 성령의 축복을 받습니다.

하늘 나라에 집을 짓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성령!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절기를 통해 성령 축복 받게 됩니다.

 

 

 

 

 

톰과 짐 두 친구의 이야기처럼 허술한 재료로 집을 짓게 된다면 그 집은 아무리 좋은 반석 위에 짓더라도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튼튼한 재료가 되어 반석위에 집을 지을 수 있을까요?

 

# 하나님의교회 오순절로 성령을 선물로 받아 지은 하늘나라 성전

 

1] 오순절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받는 성령

 

초대교회 사도들은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여 약속하신 성령을 아버지께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사도행전2장32-33절

이 예수를 하나님이 살리신지라 우리가 다 이 일에 증인이로다 하나님이 오른손으로 예수를 높이시매 그가 약속하신 성령을 아버지께 받아서 너희 보고 듣는 이것을 부어 주셨느니라

 

성자시대에는 성자시대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여 약속하신 성령을 하나님께 받았듯이 

지금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께서 약속해주신 성령의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그 성령으로 우리는 튼튼한 재료가 되어 하늘에 튼튼한 성전재료가 될 것입니다.

 

2] 성령시대 구원자 아버지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에 받는 성령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돌아오는 3차7개 절기를 모두 지키며 하나님의 규례 안식일을 하나님의 뜻대로 지켜 행하여 하나님의 법도를 더럽히지 않으며 거룩하게 지켜오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들이 더 많다보니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구원의 소식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래도 하늘에 성전건축 소망을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전 세계 복음완성을 위해 쉬지않고 전하고 있습니다.

 

 

pixabay

 


요한계시록 3장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하나님의 교회는 오순절에 받은 성령의 축복만으로도 분명 하늘 아버지 새 이름 안상홍님 거록하신 이름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이름으로 이기는 자가 될 것입니다.

 

3] 하늘나라에 집을 짓는 자

 

에베소서에 기록됨처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 안에서 서로 함께 지어져 가는 중입니다.

복음이 완성되는 그 날! 성전 건축이 완성되는 그 날을 위해 불같은 성령의 역사로 하나님과 함께 구원의 길을 달려갑니다.

하늘나라에 집을 짓고 있다고 확신하십니까? 하나님의 교회처럼 하나님의 새 이름과 새 예루살렘의 이름으로 절기를 지켜 약속된 성령을 선물로 받지 못한다면 분명 하늘나라에 여러분의 집은 없습니다.

 

두려워 말고 주위 시선에 움츠리지 말고 하나님의 뜻대로 믿음을 지키는 신앙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2021년에 단 한번뿐인 오순절을 놓치지 말고 지켜 전세계 모두가 축복의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오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