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퀴즈] 구약성경 속 인물 함께 맞춰보아요^^

2021. 5. 2. 23:54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하나님의교회 퀴즈] 구약성경 속 인물 함께 맞춰보아요^^

 

하나님의교회 구약성경 속 인물에 대한 퀴즈 풀어보셨나요? 구약 속 인물 중 내가 아는 인물이 얼마나 될까?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구약하니까 모세? 아담? 다윗? 정도만 생각했는데요.

하나님의 교회 퀴즈는 그렇게 만만한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 잘 아는 인물에 대한 문제인데도 쉽게 생각했다가 틀렸답니다 ㅜㅜ

여러분도 한번 즐거운 마음으로 꼭 풀어보세요^^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화면을 보니 살짝 어렵다고 미리 운을 띄우고 시작되었군요 ㅎ

살짤 어려워서 몇개 틀린걸로^^;;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모세 율법 아래라고 해서 순간은 모세인가? 했는데 최초의 제사장하면 아론이라고 알고 있었어요.

분영 알고 있었을거에요 ㅎㅎ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유월절을 지켜 종교개혁을 한 인물은 워낙 유명하죠~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벨드사살이라 이름한 다니엘이~ 성경 다니엘을 보면 시작을 이렇게 하는 경우가 있어 기억이 나더라구요 ㅎ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아~ 전 이 문제에서 헷갈려서 틀렸네요 ㅜㅜ 사무엘이 왜 마지막은 아니라고 생각했을까요 ㅎㅎ

구약성서를 더욱 열심히 봐야겠어요 ㅎ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여호사밧이 성가대를 앞세워 전쟁을 나간 역사는 꽤 유명하죠.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오~ 스무고개 같아요 ㅎ 전 나귀턱뼈가 답이 삼손이라는 확신을 주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키워드로 정답을 찾으셨나요?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역시~ 야곱하면 복을 받기 위해 환도뼈가 위골될때까지~가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ㅎ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사무엘하를 보면서 언약궤를 모시며 큰 복을 석 달 동안이나 받았다니 부럽다 하며 오벧에돔에 대해 기억했었죠.

이렇게 퀴즈에서 오벧에돔을 보니 참 반갑네요 ㅎ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고래뱃속 요나이야기를 정말 좋아하던 저는 니느웨성만 보고 요나라고 생각했죠ㅜㅜ 역시 틀렸어요 ㅎㅎ 엘고스 출신 선지자는 읽지도 않고 ㅋㅋ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아... 전 다음 영상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퀴즈 아는언니

 

구약 인물들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영~ ㅋㅋ

성경을 보면서 더욱 집중하고 신경써서 읽어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모르는게 왜이리도 많은지 ㅎ 성경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 하나님의 교회 퀴즈 아는 언니를 풀면서 만점을 기대하며!

오늘 하나님의 교회 퀴즈 영상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