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모팡] 하나님의 교회 모팡 영상으로 고집스런 당신을 바꿔보시는건 어떠세요?

2021. 5. 24. 20:32하나님의교회 영상소개

[하나님의교회 모팡] 하나님의 교회 모팡 영상으로 고집스런 당신을 바꿔보시는건 어떠세요?

 

하나님의교회 모팡

 

고집스런 나의 생각이 홍해처럼 명쾌하게 갈라지고 진실만을 바라보는 눈을 갖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나의 고집을 버릴 때 하나님의 참된 음성이 내 마음에 자리하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하나님의 교회 모팡으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를 재미있게 배워봅시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

이번 영상 하나님의 교회 모팡에서는 '장님 코끼리 만지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장님 코끼리 만지기 이야기 속 우리가 알아야 할 교훈은 무엇일까요?

 

옛날 인도의 한 왕이 신하를 시켜 코끼리 한 마리를 데리고 오게 한뒤 장님들에게 만져보도록 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

 

다리를 만진 장님은 코끼리가 기둥 모양이라 대답했고 꼬리를 만진 장님은 밧줄, 코를 만진 장님은 나뭇가지, 배를 만진 장님은 벽이라고 답했는데요. 다들 어느 특정 부분만 만지며 모두 다른 답을 내놓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

자신들의 생각이 맞다며 서로 주장하며 고집을 피웠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만져봐도 정말 자신들이 생각한 물건들처럼만 느껴질 뿐이었으니까요.

코끼리가 어마어마하게 커다란 동물일거란 생각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죠.

이렇게 코끼리 다리만 간신히 만져본 장님에게 코끼리를 실제로 본 사람이 코끼리에 대해 알려주면 어떤 반응을 할까요?

 

여러분은 볼 수 있는 사람이 말하는대로 믿고 당신의 생각이 맞다는 고집을 내려 놓을 수 있나요?

고집한다는 것은 그만큼 확신을 가지고 있는 주장인데 고집을 버린다는 건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내가 느끼는대로 고집한다면 코끼리라는 진실을 알 수 없을겁니다.

이 내용을 보면서는 사실 장님들이 고집하는 모습을 보면서 답답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우리도 저들과 별반 다른게 없는 자들입니다. 우리 주위에도 이처럼 답답하고 고집스러운 영적 장님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모팡

 

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은 "내 눈에 보여야 믿는다 보이지 하나님을 믿지 못한다"라고 합니다.

장님 코끼리 만지기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인간의 눈은 너무나 제한적이죠.

한계가 있어 볼 수있는 것보다 볼 수 없는 것이 더 많습니다. 그런 눈으로 하나님을 보기란 참 어려운 일입니다.

현대 과학이 밝혀낸 바로는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우주는 겨우 4%라고 합니다.

인간이 하나님을 알기에는 너무나 제한적이네요.

 

하나님은 우리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을 근거로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만물을 보더라도 하나님의 존재를 간접적으로 볼 수 있고 성경을 통해서는 직접적으로 그 위대하신 존재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

 

만물이 증거하는 하나님!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께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분 엘로힘 하나님으로 존재하심을 확실히 알려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모팡

 

성경은 하나님에 대해 확실히 알 수 있는 영적 현미경임을 하나님의 교회 모팡 영상을 통해  즐겁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성경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는 미리 미래를 예언하시고 그대로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정말로 존재하신다는 사실!! 

하나님의 교회 모팡을 통해 한번 더 생각해보시길~

하나님의 교회 모팡

 

우린 모두 스스로 고집과 어리석은 착각으로 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하나님의 음성과 선명한 하나님의 발자국을 모른체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상! 하나님의 교회 모팡 "눈에 보이지도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을 수 있나요?" 영상 리뷰였습니다^^